감성디자인 침구브랜드 '아이르'는 27일 카카오톡 선물하기에 단독디자인 담요 2종을 출시했다고 밝혔다. 사진=아이르
감성디자인 침구브랜드 '아이르'는 27일 카카오톡 선물하기에 단독디자인 담요 2종을 출시했다고 밝혔다. 사진=아이르

[비즈월드] 감성디자인 침구브랜드 아이르는 27일 카카오톡 선물하기에 단독디자인 담요 2종을 출시했다고 밝혔다.

아이르는 현대인의 리빙 트렌드를 고려한 디자인과 다양한 소재를 활용해 스타일링과 실용성을 아우르는 유럽풍 감성침구를 선보이고 있다고 업체 측은 설명했다.

이번에 단독 출시된 제품은 럭키빈 옐로우와 구르미 크림 등 2종이다. 고밀도 양면 극세사가 외부의 찬 공기는 막아주고 온기를 오랫동안 유지해주며 밍크처럼 부드럽고 포근한 터치감으로 더욱 따뜻한 느낌을 선사한다고 한다. 사무실이나 차 안에서 활용하기 좋은 소형, 거실 소파나 유모차에 사용할 수 있는 대형과 이불 대용으로 좋은 특대형 등 여러 용도로 활용할 수 있는 사이즈로 구성됐다고 한다.

아이르는 신제품 론칭 기념으로 1+1 이벤트도 벌인다. 카카오톡선물하기에서 9월 27일부터 일주일 동안 진행되며, 신제품뿐만 아니라 솔리드 컬러담요, 디자인패턴 담요 등 총 19종의 제품을 저렴한 가격에 구입할 수 있다.

아이르 관계자는 “가을/겨울(F/W)시즌이 되면서 포근함을 강조한 양털 담요와 캠핑, 사무실 등에서 사용하기 좋은 케이프 담요 수요도 증가하고 있다. 이번 카카오톡선물하기 론칭 기념 이벤트를 통해 아이르의 여러 제품을 착한 가격에 만나볼 수 있다”라고 말했다.

[비즈월드=정재훈 기자 / jungjh@bizwnews.com]

관련기사

저작권자 © 비즈월드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