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텔·식사·리조트·액티비티 등 할인
항공·숙박·면세 스탬프 제공 서비스

하나카드는 입국 전 PCR 검사 폐지로 해외 여행객이 증가함에 따라 다음 달 31일까지 진행되는 여행 특화 이벤트 'Eat, Play, Stay in 괌, 사이판, 동남아'를 준비했다. 사진=하나카드
하나카드는 입국 전 PCR 검사 폐지로 해외 여행객이 증가함에 따라 다음 달 31일까지 진행되는 여행 특화 이벤트 'Eat, Play, Stay in 괌, 사이판, 동남아'를 준비했다. 사진=하나카드

[비즈월드] 하나카드(대표 권길주)는 꼭 필요한 혜택만 담은 '먹고 놀고 머물고(Eat, Play, Stay) in 괌, 사이판, 동남아' 여행 특집 이벤트를 선보인다고 23일 밝혔다.

이 이벤트는 다음 달 31일까지 진행되며 지난 3일부터 입국 전 PCR검사 의무가 폐지되면서 해외여행을 계획하는 손님들이 급증함에 따라 기획됐다. 대상 국가는 한국인이 즐겨 찾는 해외 여행지인 괌, 사이판, 동남아다.

먼저 항공권 혜택으로 트립닷컴·하나VISA카드 손님 대상 4% 즉시 할인 혜택과 인터파크 투어 하나카드 결제 때 국제선 항공권 등을 제공한다.

유명 호텔 혜택으로는 베트남 빈펄 호텔&리조트 객실 10% 할인과 식사, 스파 20% 할인을 제공한다. 골프 그린피 35% 할인과 빈펄랜드·사파리 20% 할인도 받을 수 있다. 태국 아웃리거 호텔&리조트에서는 객실 15% 할인과 룸 업그레이드 무료 혜택이 있다. 

이 외에도 켄싱턴호텔 사이판, 코럴 오션 리조트 사이판, PIC 사이판은 객실 할인과 골프 특가 등을 제공한다. 이어 글로벌 숙박예약 플랫폼 트립닷컴, 아고다, 호텔스닷컴, 부킹닷컴에서 하나카드로 숙박 예약 때 최대 15%까지 즉시 할인 혜택이 적용된다.

현지 쇼핑을 즐기는 손님을 위한 현지 이용 혜택도 함께 준비돼 있다. 그랩, 고젝, 쇼핑 등 현지 전 가맹점에서 50만원·100만원 이상 결제 때 2만·5만 하나머니 적립을 제공한다. 하나카드 마스터카드를 이용하는 고객은 글로벌 액티비티 예약 플랫폼인 클룩에서 액티비티·렌터카·호텔 10% 즉시 할인 혜택까지 누릴 수 있다.

마지막으로 항공·숙박·면세 항목에서 일정 금액 이상 사용 때 스탬프가 적립되는 '여행라운지' 서비스가 진행 중이다. 하나카드로 각 항목별 30만원 이상 결제 시 스탬프가 적립되고 적립 완료 시 최대 5만 하나머니를 제공한다. 추가 스페셜 혜택으로 오는 30일까지 1개 이상의 스탬프만 적립해도 전 세계에서 이용할 수 있는 공항 라운지 이용권을 증정하고 있다.

하나카드 관계자는 "코로나 관련 규제사항 완화와 10월 황금연휴 시기가 이어지면서 해외여행을 기대하는 손님께 혜택을 드리고자 이번 이벤트를 준비했다"며 "하나카드 이벤트를 통해 가족, 연인, 친구와 함께하는 해외여행에서 행복한 추억을 만드시길 바란다"고 말했다.

[비즈월드=최상규 기자 / csgwe@bizwnews.com]

저작권자 © 비즈월드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