고객 중심 나만의 마이플랫폼 제공
이벤트 참여시 신한포인트 등 경품

신한은행은 다음 달 19일까지 '나만을 위한 마이플랫폼'을 제공하는 앱 '뉴 쏠' 출시를 앞두고 이벤트를 진행한다. 사진=신한은행
신한은행은 다음 달 19일까지 '나만을 위한 마이플랫폼'을 제공하는 앱 '뉴 쏠' 출시를 앞두고 이벤트를 진행한다. 사진=신한은행

[비즈월드] 신한은행 (은행장 진옥동)은 다음 달 20일 예정된 신한 '뉴 쏠(New SOL)' 출시를 기념해 '신한 New SOL 사쩐(錢)예약 황금열쇠를 잡아라'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26일 밝혔다.

신한 뉴 쏠은 4년 전 오픈한 신한은행 앱 '쏠(SOL)'을 기존 은행과 뱅킹의 개념에서 탈피해 고객 중심의 '나만을 위한 마이플랫폼'으로 제공하기 위해 업그레이드한 새로운 뱅킹 앱이다.

신한은행은 고객자문단 1만명이 기획·개발 과정에 직접 참여해 제공한 4000건 이상의 고객 의견과 50건 이상의 고객 설문을 새로운 기능과 서비스에 반영했다.

사전 예약 이벤트는 신한은행 앱 쏠의 '황금열쇠를 잡아라' 이벤트 페이지에서 룰렛 게임으로 참여할 수 있다. 다음 달 19일까지 만 14세 이상 고객이라면 누구나 참여 가능하며 추첨을 통해 순금 10돈 황금열쇠(3명), 신세계상품권 100만원(10명), 5만 마이신한포인트(1000명) 등 다양한 경품을 제공한다.

특히 이번 이벤트에 참여한 고객은 신한 뉴 쏠의 주요 핵심 기능 3가지를 미리 확인해 볼 수 있으며 자동으로 출시일에 업데이트에 대한 안내를 받을 수 있다. 

또 신한은행은 다음 달 20일 '신한 뉴 쏠(New SOL) 언팩' 행사를 개최하고 개발과정에 참여한 고객을 초청해 뉴 쏠(New SOL)의 새로운 서비스와 혜택, TV CF 등을 가장 먼저 공개할 계획이다. 많은 고객들이 손쉽게 참여할 수 있도록 신한은행 공식 유튜브 채널을 통해 생중계한다. 

신한은행 관계자는 "뉴 쏠(SOL)처럼 쏠(SOL)은 고객의 목소리를 반영해 계속 진화하고 있다"며 "세상의 모든 고객이 가장 갖고 싶은 나만을 위한 마이플랫폼을 제공하기 위해 더 쉽고, 더 편안한, 더 새로운 금융을 향한 도전을 멈추지 않을 것"이라고 말했다.

[비즈월드=최상규 기자 / csgwe@bizwnews.com]

저작권자 © 비즈월드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