식후루틴 소휘 스테디자임 효소 캐시워크돈버는퀴즈 정답 사진=캐시워크
식후루틴 소휘 스테디자임 효소 캐시워크돈버는퀴즈 정답 사진=캐시워크

[비즈월드] ◆캐시워크 돈 버는 퀴즈에서 9월 23일 오후 6시 현재 출제되고 있는 '식후루틴 소휘 스테디자임 효소' 관련 문제의 정답은 '생명체'이다.

이와 별도로 '밀크터치 서양자두 비타캡슐 올영단독할인 클렌징폼' 관련 문제의 정답은 '피부톤'이다. 

또 '한국언론진흥재단 뉴스저작권' 관련 문제의 정답은 '89'이다. 

'케이뱅크 새해 첫날 돌려받는 정기예금' (힌트 : ㅇㄱ) 관련 문제의 정답은 '예금'이다.

'한샘몰 종료임박 멤버 역대급 혜택' (힌트 : ㅅㄱㄴㅇ) 관련 문제의 정답은 '시그니엘'이다.

'키토선생 닥터바리스타 버터커피 방탄커피' 관련 문제의 정답은 '뉴질랜드청정지역'이다.

'삼성증권 커피부터 최대 30만원 모일수록 커지는 삼성금융 통합 APP 모니모' (힌트 : ㅇㅁㄹㅋㄴ) 관련 문제의 정답은 '아메리카노'이다.

'신한마이카 배리어프리' (힌트 : ㅅㄱㅁㅎ) 관련 문제의 정답은 '순금명함'이다.

'역대최저가 완판 튀는 기름 차단' 관련 문제의 정답은 '채반대용'이다.

'메디픽미 기미박살 광채 콜라겐 미스트세럼' 관련 문제의 정답은 'pdrn'이다.

'픽스 독한 가을모기 자동 벌레퇴치기' (힌트 : ㅈㅈㄱ) 관련 문제의 정답은 '정전기'이다.

'후기가 증명 워너랩 워너버닝 알파' 관련 문제의 정답은 '2'이다.

'신한카드 신한플레이' (힌트 : 숫자 4개) 관련 문제의 정답은 '1231'이다.

'픽스 인바디 체중계' (힌트 : ㅁㅌㅍㄷ) 관련 문제의 정답은 '메탈패드'이다.

'삼성증권 금융 통합앱 모니모' 관련 문제의 정답은 '삼성화재'이다.

'하기스 네이처메이드 그리닉' (힌트 : ㅅㅁㅊㅊㅁ) 관련 문제의 정답은 '식물추출물'이다.

'푸드올로지 올리브영 신봉선 다이어트 빨간통 파란통' 관련 문제의 정답은 '1만원'이다.

이전 문제가 궁금하다면 이 기사 하단의 '관련기사'를 참고하면 된다.

다음 문제는 오후 6시 30분 출제될 예정이다.

한편 캐시워크돈버는퀴즈 정답을 맞히면 선착순 무작위 캐시가 적립되며 퀴즈별 1회만 참여가 가능하다.

[비즈월드=한기훈 기자 / hankh@bizwnews.com]

관련기사

저작권자 © 비즈월드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