골프 & 라이프 웨어 브랜드 ‘피브비(PIV’VEE)’가 골프와 라이프스타일을 아우르는 복합 공간, ‘피브비 컨트리 클럽(PIV’VEE COUNTRY CLUB)’을 오는 24일 서울 신사동 가로수길에 오픈한다고 23일 밝혔다. 사진=피브비
골프 & 라이프 웨어 브랜드 ‘피브비(PIV’VEE)’가 골프와 라이프스타일을 아우르는 복합 공간, ‘피브비 컨트리 클럽(PIV’VEE COUNTRY CLUB)’을 오는 24일 서울 신사동 가로수길에 오픈한다고 23일 밝혔다. 사진=피브비

[비즈월드] 골프 & 라이프 웨어 브랜드 ‘피브비(PIV’VEE)’가 골프와 라이프스타일을 아우르는 복합 공간, ‘피브비 컨트리 클럽(PIV’VEE COUNTRY CLUB)’을 오는 24일 서울 신사동 가로수길에 오픈한다고 23일 밝혔다. 

2030 세대들의 워너비 브랜드로 뜨거운 지지와 사랑을 받고 있는 ‘피브비’는 2020년에 론칭한 골프 & 라이프 웨어 브랜드다. 골프와 일상의 경계를 넘어 언제 어디서나 입을 수 있는 젊고 감각적인 디자인을 추구한다고 업체 측은 설명했다. 

‘긍정적이고 사랑받는 사람’의 뜻을 가진 브랜드 네임처럼 긍정적인 애티튜드로 라이프를 즐기고 언제 어디서나 사랑받는 사람들을 위해 생동감 있는 컬러 웨이와 피브비 특유의 위트와 사랑스러운 무드를 담은 차별화된 스타일을 제안한다고 한다. 

또 피브비는 갤럭시 Z플립, 디즈니, 인터콘티넨탈 호텔 등 다양한 카테고리와의 협업을 통해 브랜드의 아카이브를 확장하고 있으며 지난 6월에는 피브비 뷰티 라인을 론칭해 내실 있는 성장을 이어가고 있다는 것이다. 

이번에 오픈하는 ‘피브비 컨트리 클럽’은 피브비의 첫 오프라인 매장인 ‘피브비 플래그십 스토어’와 골프 퍼팅 체험이 가능한 ‘피브비 컨트리 클럽’, 베이커리 & 카페 ‘꼬르르(Corrr)’로 구성된 복합 공간으로 액티브한 라이프스타일을 지향하는 피브비의 철학과 긍정의 에너지를 담아 완성했다고 업체 측은 전했다. 

피브비의 첫 번째 오프라인 스토어인 ‘피브비 플래그십 스토어’에는 골프를 즐기지 않아도 입고 싶은 매력적인 아이템들이 가득하며, ‘피브비 컨트리 클럽’에는 스윙 분석이 가능한 QED와 퍼팅을 체험하고 즐길 수 있다. 또 take out 형 베이커리 카페인 ‘꼬르르’에서는 당일 구운 신선한 베이커리와 맛있는 커피도 만날 수 있다. 

피브비 관계자는 “피브비 컨트리 클럽은 피브비의 철학과 브랜드 경험이 가능한 체험형 매장이다”라며 “피브비는 이번 컨트리 클럽 오픈을 통해 고객과의 접점을 확대하고 보다 즐거운 쇼핑 경험과 더욱 다양한 브랜드 경험을 제공할 계획이며 다채로운 프로모션과 콘텐츠로 고객들과 계속 소통할 예정이다”라고 말했다.

한편 피브비는 컨트리 클럽 오픈을 기념해 9월 30일까지 전 품목 20% 할인과 사은품 증정 프로모션을 플래그십 단독으로 진행한다. 피브비는 브랜드 공식 홈페이지와 더카트골프, 무신사, SSF샵, 위즈위드 등을 통해 만날 수 있다.

[비즈월드=김미진 기자 / kmj44@bizwnews.com]

저작권자 © 비즈월드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