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진=신한플레이
사진=신한플레이

[비즈월드] 신한은행과 신한카드에서 회원 전용으로 공동 운영하는 모바일 앱인 신한플레이 디스커버에서 매일 출제되는 9월 23일 금요일 자 '오늘의 OX퀴즈' 문제 "올댓 명품관에서는 클래식 명품부터 트랜디한 컨템포러리 브랜드 상품 구매시 7% 할인쿠폰을 사용할 수 있다?"의 정답은 'O'이다.

신한플레이 쏠야구(쏠퀴즈). 사진=신한플레이
신한플레이 쏠야구(쏠퀴즈). 사진=신한플레이

또 '신한플레이 쏠야구(쏠퀴즈)' 야구/상식의 23일자 문제 "다음 중 지난 8월 출시된 LG트윈스 신한카드 체크 상품의 주요 서비스가 아닌것은? [9/22~9/23, 단 이틀, 정답자 대상 기본 포인트 X 10배 지급!]"의 정답은 '백화점할인'이다.

신한플레이(신한플러스) 위드퀴즈. 사진=신한플레이
신한플레이(신한플러스) 위드퀴즈. 사진=신한플레이

이와 별도로 매일 새벽 3시에 출제되는 '신한플레이(신한플러스) 위드(WITH)퀴즈'의 문제 "[신상품] 신한플러스에서만 가입할 수 있는 '신한플러스 포인트 적금'을 통해 받을 수 있는 최고 금리(기본금리+우대금리)는 연 X% 입니다. X에 들어갈 값을 선택해주세요!"의 정답은 4번 '4.5'이다.

한편 '오늘의 OX퀴즈'와 '쏠퀴즈', '위드퀴즈' 등 3개 문제는 모두 신한플레이 앱의 '챗본'을 통해 간편하게 접속할 수 있다.

각 퀴즈는 우선 신한플레이에 회원 가입하고 앱을 설치해야 한다. 이어 이 앱 초기화면 가장 위 오른쪽 항목 부분을 클릭 후 챗본 '레이'에 연결해 순차적으로 '오늘의퀴즈', '쏠퀴즈', '위드퀴즈'로 검색하고 해당 페이지로 이동해 문제를 풀면 된다.

[비즈월드=이서윤 기자 / leesu@bizwnews.com]

관련기사

저작권자 © 비즈월드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