대명아임레디가 서울 청담동에 본점을 둔 ‘쥬드주얼리’와 서비스 확대 계약을 맺고 주얼리 하이브리드(전환) 서비스 이용점을 전국 4곳으로 늘린다. 사진=대명소노그룹
대명아임레디가 서울 청담동에 본점을 둔 ‘쥬드주얼리’와 서비스 확대 계약을 맺고 주얼리 하이브리드(전환) 서비스 이용점을 전국 4곳으로 늘린다. 사진=대명소노그룹

[비즈월드] 대명스테이션의 라이프케어 상조 브랜드 대명아임레디는 서울 청담동에 본점을 둔 ‘쥬드주얼리’와 서비스 확대 계약을 맺고 주얼리 하이브리드(전환) 서비스 이용점을 전국 4곳으로 늘린다고 22일 밝혔다.

대명아임레디의 ‘하이브리드 서비스’는 상조와 해외여행, 크루즈 등 가입한 주계약 서비스 대신 고객이 원하는 시점에 주얼리나 웨딩, 장지 등으로 바꿔 이용할 수 있는 라이프 서비스다. 이번 리뉴얼로 대명아임레디 회원은 기존 쥬드주얼리 청담점에 더해 청주, 부산, 제주까지 총 4개 지점에서 서비스를 이용할 수 있게 됐다.

이와 함께 대명스테이션은 서비스 개편 기념 이벤트도 선보인다. 대명아임레디 회원의 경우 방문 상담만 받아도 원포인트 다이아 목걸이 또는 고급 패션 브로치 중 하나를 선물로 받을 수 있다. 여기에 서비스를 계약하면 ▲고급 원목 링케이스 ▲양가 어머니 진주귀걸이 ▲웨딩촬영용 명품 티아라 대여 ▲14K 주얼리(귀걸이, 목걸이, 팔찌 중 택1)까지 4가지 선물도 증정된다.

주얼리 제품 수령까지 마쳤다면 리뷰 이벤트에도 참여할 수 있다. 계약과 수령 과정을 후기로 개인 블로그에 남기면 신세계백화점 상품권 1만원권이 주어지고 인스타그램이나 페이스북에 게재하면 스타벅스 아메리카노 쿠폰이 제공된다.

또 대명아임레디 회원 특별혜택으로 납입금 활용 시 상품 금액의 최대 35% 할인도 주어진다. 평일 방문 35%, 주말 방문 30%의 할인율이 적용되는데 이때 순금, 다이아몬드, 시계는 할인 대상에서 제외된다. 

서비스를 이용하려면 대명아임레디 홈페이지에서 상담신청을 남기거나 고객센터로 연락하면 된다. 이벤트 경품은 서비스 잔금을 완납한 다음달 지급된다.

대명스테이션 관계자는 “주얼리 하이브리드 서비스는 결혼을 앞둔 예비부부나 주부 고객들의 이용률이 매우 높은 대명아임레디의 대표 서비스”라며 “그동안은 지방에 거주하시는 고객들께서 불편함이 있었는데 앞으로는 전국 4개 지점으로 서비스가 확대된 만큼 이용 편의가 크게 개선될 것으로 기대된다”고 말했다.

[비즈월드=김미진 기자 / kmj44@bizwnews.com]

저작권자 © 비즈월드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