건강기능식품 유통전문기업 '㈜뉴트리원(대표 권진혁)'이 기존보다 흡수력을 6.1배 높인 신제품 ‘아쿠아셀 오메가3 6.1’을 오는 23일 GS홈쇼핑에서 론칭한다고 22일 밝혔다. 사진=뉴트리원
건강기능식품 유통전문기업 '㈜뉴트리원(대표 권진혁)'이 기존보다 흡수력을 6.1배 높인 신제품 ‘아쿠아셀 오메가3 6.1’을 오는 23일 GS홈쇼핑에서 론칭한다고 22일 밝혔다. 사진=뉴트리원

[비즈월드] 건강기능식품 유통전문기업 '㈜뉴트리원(대표 권진혁)'이 기존보다 흡수력을 6.1배 높인 신제품 ‘아쿠아셀 오메가3 6.1’을 오는 23일 GS홈쇼핑에서 론칭한다고 22일 밝혔다.

이번 론칭 방송은 23일 오전 6시부터 GS홈쇼핑에서 진행될 예정이다. 6개월, 12개월분으로 구성된 제품을 론칭 특가로 만나볼 수 있다.

신제품은 미국과 국내 특허 인증을 받은 아쿠아셀(AquaCelle) 공법을 적용해 체내 흡수율을 6.1배 높였다고 업체 측은 설명했다. 이 공법은 물에 잘 녹지 않는 지방산을 저분자화하여 친수성을 높이는 제조 기술이다. 지방산인 오메가3 1㎜를 최대 2000번까지 잘게 쪼개, 미세분자 크기로 만들면 소화 효소와 상호작용하는 표면적이 넓어져 체내 흡수율과 생체 이용률이 높아진다고 한다.

오메가3 원료는 원료사 최고 수준의 고순도 오메가3를 사용해 섭취의 안전성을 높였다. ‘아쿠아셀 오메가3 6.1’은 유지류의 중금속 불순물 정도를 측정하는 실험법 ‘가드너 컬러’에서 가장 높은 단계의 ‘레벨 1’ 오메가3를 사용했다. 가드너 컬러에서는 레벨 단계가 낮을수록 불순물이 적다는 것을 의미한다. 뿐만 아니라, 3종 특허 정제 기술을 적용, 생산해 제품의 품질을 보장하는 IFOS(국내 어유 인증 프로그램)로부터 최고 등급(5 스타)을 인증받았다.  

이와 함께 ‘비타민D’와 ‘비타민E’를 함유하고 있어 하루 1알로 혈중 중성 지질, 혈행 개선, 눈 건강뿐만 아니라 항산화, 뼈 건강에 도움을 줄 수 있는 5중 복합기능성을 함께 챙길 수 있도록 했다는 것이다. 비타민D는 뼈 건강, 골다공증 발생 위험 감소에 도움을 주며, 비타민E는 체내 항산화 작용을 한다고 알려져 있다.

뉴트리원 관계자는 “아쿠아셀 오메가3 6.1은 최신 공법인 아쿠아셀 공법을 적용해 기존보다 24시 이내 체내 흡수율을 6.1배 높인 제품이다”라며 “이번 출시를 기점으로 소비자분들께 ‘6.1’이 오메가3 선택의 새로운 기준이 되길 기대한다”라고 말했다.

[비즈월드=정재훈 기자 / jungjh@bizwnews.com]

관련기사

저작권자 © 비즈월드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