요식업 유니폼 전문쇼핑몰 ‘쿡가운’이 대용량 200매 ‘니트릴장갑’ 제품에 대해 리뷰 이벤트를 오는 10월 말까지 한다고 21일 밝혔다. 사진=쿡가운
요식업 유니폼 전문쇼핑몰 ‘쿡가운’이 대용량 200매 ‘니트릴장갑’ 제품에 대해 리뷰 이벤트를 오는 10월 말까지 한다고 21일 밝혔다. 사진=쿡가운

[비즈월드] 요식업 유니폼 전문쇼핑몰 ‘쿡가운’이 대용량 200매 ‘니트릴장갑’ 제품에 대해 리뷰 이벤트를 오는 10월 말까지 한다고 21일 밝혔다. 

이번 행사는 쿡가운의 네이버 스마트스토어를 통해 진행되며 텍스트와 포토·동영상 리뷰 작성 때 포인트를 추가로 지급한다고 업체 측은 설명했다. 특히 오후 1시 이전에 결제를 완료하면 당일 배송으로 다음 날 제품을 받아볼 수 있다고 한다.

쿡가운 ‘니트릴장갑’은 캠핑 등 야외에서 사용 때 맨손 같이 손에 착 달라붙는 착용감과 함께 신축성이 좋아 찢어질 걱정없이 사용할 수 있다는 것이 특징이다. 완벽한 살균 시스템의 살균수로 깨끗하게 세척해서 관리하기 때문에 니트릴장갑 특유의 냄새와 가루 날림이 없어 요리나 청소 때 위생적으로 사용할 수 있다는 것이다.

일회용 제품으로 촘촘히 쌓아 넣는 최첨단 기술인 GOODPACTM 포장기술을 적용해 엉키지 않고 쉽게 뽑아 사용할 수 있도록 편의성도 높였다. 

특히 식품안전인증을 받아 안전성이 검증된 식품용 니트릴장갑 제품으로 사용자의 손에 맞는 사이즈로 선택할 수 있도록 XS, S, M, L 등 총 4가지 사이즈에 블랙을 비롯해 화이트, 블루 색상으로 출시되어 선택의 폭을 넓혔으며 요리 이외도 캠핑, 자동차 세차, 주방 청소, 욕실 청소 등 다양한 곳에서 사용이 가능하다.

쿡가운 관계자는 “본격적인 캠핑 시즌을 맞이해 캠핑장에서도 방역 수칙을 철저하게 준수해야하는 만큼 니트릴장갑이 캠핑 때 필수 위생용품으로 좋은 반응을 얻고 있다”면서 “셰프 장갑으로도 주목을 받고 있는 쿡가운 식품용 위생장갑 제품은 KCL과 식약처 인증을 받은 만큼 가정 또는 캠핑 때 안심하고 사용할 수 있다”라고 말했다.

[비즈월드=이서윤 기자 / leesu@bizwnews.com]

관련기사

저작권자 © 비즈월드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