건강기능식품 브랜드 ‘천지양’이 환절기를 맞아 면역력 강화를 위한 특별전을 한다고 20일 밝혔다. 사진=천지양
건강기능식품 브랜드 ‘천지양’이 환절기를 맞아 면역력 강화를 위한 특별전을 한다고 20일 밝혔다. 사진=천지양

[비즈월드] 환절기에는 큰 일교차로 인한 컨디션 저하와 떨어지는 면역력, 건조한 날씨의 영향으로 감기 등의 호흡기 질환에 걸리기 쉽다. 특히 코로나19의 재감염이 확산되고 있는 요즘과 같은 때에는 면역력의 중요성이 더욱 크다. 

이런 가운데 건강기능식품 브랜드 ‘천지양’이 환절기를 맞아 면역력 강화를 위한 특별전을 한다고 20일 밝혔다. 

천지양은 환절기 대비 면역력 강화를 위해 오는 9월 30일까지 특별전을 진행할 예정이다. 이번 특별전을 통해 천지양 활력 홍삼(16병) 제품을 72% 할인된 가격으로 구매할 수 있다. 1포당 진세노사이드가 25㎎나 함유되어 있어 선물용으로 좋은 천지양 명품사포닌골드(30포) 제품은 할인 특가로 판매한다. 

이외에도 천지양의 베스트 셀러인 ‘내가먹는 홍삼스틱(100)포와 아이들의 면역력 증진에 도움을 주는 ‘천지양 튼튼쑥쑥 키즈홍삼스틱 망고맛(100포)’도 이번 특별전에서 만나볼 수 있다. 특별전 구매 고객 모두에게는 사은품도 제공된다.

천지양 관계자는 "끝나지 않는 코로나19 상황과 환절기가 겹치는 요즘이 가장 중요한 순간이라고 생각해 면역력 강화를 위한 특별전을 준비하게 됐다"며 “천지양 특별전은 천지양 온라인몰에서 진행되고 있으며 네이버에 브랜드 명을 검색하면 쉽게 찾아볼 수 있다”라고 말했다. 

한편 천지양은 15년의 노하우를 바탕으로 전통 원료를 활용해 현대인을 위한 건강기능식품을 만들고 있는 브랜드이다.

[비즈월드=황재용 기자 / hsoul38@bizwnews.com]

저작권자 © 비즈월드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