건강기능식품 기업 ‘파이토웨이’가 자사의 마그네슘 영양제 ‘트리플 마그네슘’의 1+1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20일 밝혔다. 사진=파이토웨이
건강기능식품 기업 ‘파이토웨이’가 자사의 마그네슘 영양제 ‘트리플 마그네슘’의 1+1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20일 밝혔다. 사진=파이토웨이

[비즈월드] 건강기능식품 기업 ‘파이토웨이’가 자사의 마그네슘 영양제 ‘트리플 마그네슘’의 1+1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20일 밝혔다. 

이번 이벤트는 지난 9월 19일 시작으로 오는 12월 31일까지 계속되며 파이토웨이의 네이버 스마트스토어에서 제품 구매 때 자동 적용된다고 업체 측은 설명했다. 

트리플 마그네슘은 글루콘산 마그네슘, 젖산 마그네슘, 산화 마그네슘 등 식약처가 인정한 3가지 마그네슘을 복합적으로 함유하고, 마그네슘과 함께 섭취 때 시너지 효과·효능을 낼 수 있는 비타민B6를 함유한 복합 마그네슘 영양제라고 한다. 여기에 셀렌, 크롬, 미강 추출분말, 유산균 혼합분말 등 13종 부원료까지 함유해 신경·근육·에너지 등을 동시에 케어할 수 있는 것이 특징이라는 것이다.

평소 운동과 활발한 활동 등 에너지 사용량이 많거나 에너지 대사가 활발한 어린이, 임산부, 청소년, 수유부 등에 적합하며 불규칙한 생활과 식사 때문에 적극적인 신경·근육 기능 유지가 필요한 사람들에게도 도움이 될 수 있다고 업체 관계자는 강조했다.

이 관계자는 이어 “다양한 마그네슘을 균형 있게 섭취해 신경 안정과 근육 강화, 에너지 케어를 동시에 관리하는 것이 중요하다”라고 덧붙였다. 

[비즈월드=이서윤 기자 / leesu@bizwnews.com]

관련기사

저작권자 © 비즈월드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