속눈썹영양제 브랜드 ‘리오프’에서 온라인 공식몰 오픈을 기념해 추가 할인과 사은품 증정 이벤트를 벌인다고 14일 밝혔다. 사진=리오프
속눈썹영양제 브랜드 ‘리오프’에서 온라인 공식몰 오픈을 기념해 추가 할인과 사은품 증정 이벤트를 벌인다고 14일 밝혔다. 사진=리오프

[비즈월드] 속눈썹영양제 브랜드 ‘리오프’에서 온라인 공식몰 오픈을 기념해 추가 할인과 사은품 증정 이벤트를 벌인다고 14일 밝혔다.

한정 수량에 한해 벌이는 이번 이벤트는 리오프 공식몰과 스마트스토어에서 동시 진행하며 오픈마켓에서는 진행되지 않는다. 

이벤트는 기존 무료배송 혜택이 그대로 적용되며 구매 개수 혹은 금액에 따라 할인율은 최대 60%로 높아지고 사은품이 차등 지급된다. 사은품으로는 속눈썹 룰러와 자체 제작한 손거울, 파우치 등이 증정된다.

사은품은 '리오프 2주 속눈썹 영양제' 1개 구매 때 속눈썹 룰러 증정, 2개 구매 때 속눈썹 룰러와 손거울 그리고 5000원 할인 쿠폰이 증정되며 3개를 구매하면 속눈썹 룰러와 손거울, 파우치 그리고 1만5000원 할인 쿠폰까지 모두 지급된다.

리오프 관계자는 “지난 8월 스마트 스토어를 통해 네이버 쇼핑 색조화장품 기준 판매 랭킹 1순위를 차지한 기록을 발판 삼아 이미 속눈썹 영양제 효과를 느낀 기존 고객의 재구매와 신규 고객 유치까지 이끌어 내기 위해 이번 특별 이벤트를 준비했다”면서 “앞으로도 다양한 혜택을 통해 고객들을 만날 것이다”라고 말했다.

이 관계자는 이어 “속눈썹 펌, 속눈썹 연장 같은 시술 후 수요층이 많아진 트렌드에 맞춰 손상된 속눈썹에 고농축 영양분을 보충해 줄 수 있는 속눈썹 영양제를 출시했고, 효과에 대한 긍정적인 후기와 추천 글들이 모여 빠른 기간 내에 판매 랭킹 1위에 오를 수 있었다”라며 “이에 보답하기 위해 공식몰 론칭과 함께 오픈 이벤트를 준비했으니 많은 관심 부탁드리며 쿠폰과 사은품 증정은 선착순 한정 수량으로 지급되어 조기 소진될 수 있다”라고 덧붙였다.

[비즈월드=이서윤 기자 / leesu@bizwnews.com]

관련기사

저작권자 © 비즈월드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