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브제의 내추럴 커버 파운데이션이 2022 상반기 쿠팡 뷰티 어워즈 라이징 스타로 선정됐다. 사진=어댑트

[비즈월드] 남성 그루밍 브랜드 오브제(OBE)(대표 박정하)는 자사 제품 ’내추럴 커버 파운데이션’이 ‘2022 상반기 쿠팡 뷰티 어워즈’에서 남성 페이스 메이크업 부문 라이징 스타로 선정됐다고 14일 밝혔다.

'2022 상반기 쿠팡 뷰티 어워즈'는 올 상반기 쿠팡에서 고객에게 가장 사랑받은 뷰티 상품을 선정해 소개하는 결산 이벤트다. 실제 고객 구매 데이터를 기반으로 판매량, 리뷰 수, 브랜드 검색량 등을 종합적으로 평가한다. 그 중 라이징 스타는 최근 입점한 제품 가운데 매출 성장률과 상품 뷰 수를 토대로 선정한다.

이번 어워즈에서 라이징 스타로 선정된 오브제의 '내추럴 커버 파운데이션'은 쿠팡에서 올해 2월 판매를 시작한 이후 현재까지 총 누적 판매량 23000여 개를 돌파한 인기 제품이다. ▲로션 ▲파운데이션 ▲선크림 3가지 기능을 한 번에 담은 올인원 스틱 파운데이션으로 2중 코어 구조 제형과 극세모 브러쉬로 모공 커버는 물론 자연스럽고 매끈한 피부를 손쉽게 연출할 수 있다.

오브제 관계자는 “국내 대표 이커머스 기업 쿠팡의 뷰티 어워즈에서 라이징 스타로 선정돼 기쁘다”며 “앞으로도 고객 욕구에 맞춘 다양한 제품과 기획으로 남성 화장품계의 트렌드를 이끌어가겠다”고 말했다.

[비즈월드=김미진 기자 / kmj44@bizwnews.com]

저작권자 © 비즈월드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