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키니랩’이 오는 25일까지 다이어터들을 위해 ‘추석 후 쌓인 고민 CUT! 다이어트 특별전’을 개최한다고 13일 밝혔다. 사진=스키니랩
‘스키니랩’이 오는 25일까지 다이어터들을 위해 ‘추석 후 쌓인 고민 CUT! 다이어트 특별전’을 개최한다고 13일 밝혔다. 사진=스키니랩

[비즈월드] 건강기능식품 전문 브랜드 ‘스키니랩’이 오는 25일까지 다이어터들을 위해 ‘추석 후 쌓인 고민 CUT! 다이어트 특별전’을 개최한다고 13일 밝혔다.

이번 행사는 고열량, 고지방 음식의 섭취가 많은 명절 연휴 직후 높아진 다이어트 수요를 반영해 기획됐다고 회사 측은 설명했다.

행사 기간 스키니랩의 베스트 셀러인 ‘애플페논 풋사과 다이어트 젤리’는 자사몰 한정 특가로, 애플페논 풋사과 다이어트와 가르시니아 제품은 40% 할인된 가격으로 각각 판매한다. 자기 전 섭취를 통해 체지방 관리를 할 수 있는 ‘이지슬리밍 잔티젠 다이어트’ 제품도 반값 할인으로 만나볼 수 있다고 한다.

특히 스키니랩 애플페논 풋사과 다이어트 젤리는 2포에 풋사과 45개분에 해당하는 폴리페놀이 함유되어 있는 건강기능식품이다.

이 브랜드 관계자는 "명절 연휴 직후가 다이어트에 대한 고민이 가장 많을 시기이다. 이번 스키니랩 특별전은 이런 고민을 가진 소비자들을 위해 마련된 것이니 많은 관심 부탁드린다”라고 말했다.

한편 다양한 신소재 연구를 통해 개인별 맞춤 다이어트, 뷰티, 건강식품을 제공하는 스키니랩은 배우 김서형을 홍보모델로 발탁해 ‘매일을 증명하는 현실 다이어트’라는 브랜드 메시지를 기반으로 일상적이고 현실적인 다이어트 습관의 중요성을 강조하고 있다.

[비즈월드=김은아 기자 / mykongi@bizwnews.com]

저작권자 © 비즈월드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