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미큐어의 맛있는 이너뷰티 브랜드 칼로비스는 13일 ‘오늘은 그린티 복숭아맛 & 홍차맛’을 론칭했다고 밝혔다. 사진=칼로비스
㈜미큐어의 맛있는 이너뷰티 브랜드 칼로비스는 13일 ‘오늘은 그린티 복숭아맛 & 홍차맛’을 론칭했다고 밝혔다. 사진=칼로비스

[비즈월드] ㈜미큐어의 맛있는 이너뷰티 브랜드 칼로비스는 13일 ‘오늘은 그린티 복숭아맛 & 홍차맛’을 론칭했다고 밝혔다.

'오늘은 그린티'는 혈중 콜레스트롤 개선과 다이어트, 체지방 감소에 도움을 줄 수 있는 녹차카테킨과 식후 혈당 상승 억제에 도움을 줄 수 있는 바나바잎 추출물이 함유됐다고 업체 측은 설명했다. 

여기에 비타민B군 5종(B1, B2, 나이아신, 판토텐산, 비오틴)과 함께 부원료도 첨가됐으며 홍차농축분말, 27종 과일야채혼합농축분말, 프락토올리고당 등도 첨가됐다고 한다. 1정 당 당은 0g이며 12㎉의 저칼로리에 카페인은 단 2.25㎎만 들어가 있다.

특히 이 제품은 간단하게 물을 녹여 먹을 수 있는 발포비타민 제품이다. 하루 두 번 물에 녹여 섭취하면 체지방 감소는 물론 비타민까지 한 번에 섭취할 수 있다는 것이다.

칼로비스 관계자에 따르면 “‘오늘은 그린티’는 복합적인 관리를 도와줄 수 있는 제품으로 체지방 감소와 항산화, 혈중 콜레스테롤 개선과 식후 혈당 상승 억제, 에너지 생성 등에 도움을 줄 수 있다”라고 말했다.

[비즈월드=김은아 기자 / mykongi@bizwnews.com]

저작권자 © 비즈월드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