캠핑용품 전문업체 ‘다니고’가 휴대용 전동 에어펌프 ‘무선 메가펌프’ 구매 때 6종 구성품을 증정하는 행사를 벌인다고 7일 밝혔다. 사진=다니고
캠핑용품 전문업체 ‘다니고’가 휴대용 전동 에어펌프 ‘무선 메가펌프’ 구매 때 6종 구성품을 증정하는 행사를 벌인다고 7일 밝혔다. 사진=다니고

[비즈월드] 캠핑용품 전문업체 ‘다니고’가 휴대용 전동 에어펌프 ‘무선 메가펌프’ 구매 때 6종 구성품을 증정하는 행사를 벌인다고 7일 밝혔다.

다니고 캠핑 전동 에어펌프는 기본 본품을 포함해 총 노즐 6종 사은품을 증정하고 있다고 업체 측은 설명했다. 이와 함께 충전 케이블, 걸이 스트랩, 전용 파우치까지 기본 구성품에 포함된다는 것이다.

무선 에어펌프 6종의 멀티노즐은 튜브 바람 넣기, 압축팩, 짐볼 등 공기주입구 사이즈가 다른 제품들에 사용 가능하도록 제작되어 다양한 제품에 손쉽게 공기 주입과 배출이 가능하다고 한다. 

해당 에어펌프는 랜턴으로도 사용할 수 있다. 버튼을 3초간 누르고 있으면 랜턴이 켜지고 짧게 클릭을 해 밝기 조절도 가능하다. 한번 사용 때 최대 출력으로 3시간, 최소 출력으로 11시간까지 사용 가능한 것이 특징이다.

또 무선 메가펌프는 버튼을 누르면 강력한 바람이 나와 에어건 대용으로 사용할 수 있으며 캠핑용품의 먼지 및 모래 제거, 차량 바닥 청소, 캠핑장 불씨 살리기 등에 활용할 수 있다. 아울러 가로 47㎜, 세로 65㎜의 가볍고 컴팩트한 사이즈로 휴대성이 좋고 사용이 간편한 것이 특징이다.

이 업체 관계자는 “다니고 휴대용 전동 에어펌프는 C타입 충전이 가능하며 1360mAh의 일체형 리튬이온 대용량 배터리가 내장되어 있어 어디서든 무선으로 사용 가능하다”라며 “국내 최대 펀딩 사이트에서 3억5000만원의 펀딩 기록을 세운 인기 아이템인 만큼 출시 직후에도 사랑을 받고 있다”라고 말했다.

[비즈월드=김은아 기자 / mykongi@bizwnews.com]

저작권자 © 비즈월드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