베개 전문 브랜드 ‘슬리필로우’가 100일 사용 후 불만족 때 고객 만족을 위해 100% 환불 보장제를 진행한다고 12일 밝혔다. 사진=슬리필로우
베개 전문 브랜드 ‘슬리필로우’가 100일 사용 후 불만족 때 고객 만족을 위해 100% 환불 보장제를 진행한다고 12일 밝혔다. 사진=슬리필로우

[비즈월드] 베개 전문 브랜드 ‘슬리필로우’가 100일 사용 후 불만족 때 고객 만족을 위해 100% 환불 보장제를 진행한다고 12일 밝혔다. 

기능성베개 부문 2021년 대한민국브랜드평가1위를 차지한 ‘슬리필로우 경추베개’는 수면 패턴을 분석한 인체공학 디자인과 함께 C커브 경추를 위한 최적의 높이로 설계가 된 것이 특징이다. 특히 85㎏/㎡의 초고밀도 메모리폼을 적용해 목이 편한 수면 마약 배게 제품이라고 업체 측은 설명했다.

슬리필로우는 정형외과 전문의, 물성 연구원, 섬유학 석사 등 경험을 갖춘 전문가들의 공동 연구 및 테스트를 통해 개발됐다고 한다.

특히 4대 중금속이 미검출된 친환경 휘게폼과 함께 국제 인증을 받은 100% 오가닉 컽커버와 PU 방수 속커버를 사용해 땀이나 이무질 등을 완벽하게 차단한다.

또 라돈 테스트와 유해물질 불검출 테스트를 완료했으며, 통기성이 우수해 곰팡이·세균 등이 예방되는 오픈셀 구조의 폼 베개 제품으로 메모리폼 및 커버, 부속품 모두를 100% 국내에서 생산해 믿을 수 있다는 것이다.

슬리필로우 관계자는 “최근 거북목 베개, 일자목 베개, 목디스크 베개 등 다양한 기능성 추천 베개 상품이 인기를 얻고 있다”면서 “고객 만족을 위해 100일 사용 후 불만족 때 100% 환불 정책과 함께 업계 유일하게 A/S 기간을 2년까지 연장했다”라고 말했다.

한편 현재 슬리필로우 네이버 스마트스토어를 통해 15일까지 할인 이벤트와 함께 사은품 증정 이벤트를 진행하고 있다고 업체 측은 전했다.

[비즈월드=이서윤 기자 / leesu@bizwnews.com]

관련기사

저작권자 © 비즈월드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