헥토헬스케어가 '드시모네'와 '김석진랩' 제품을 함께 할인하는 '세트또박 2·5·8' 이벤트를 벌인다. 사진=헥토헬스케어
헥토헬스케어가 '드시모네'와 '김석진랩' 제품을 함께 할인하는 '세트또박 2·5·8' 이벤트를 벌인다. 사진=헥토헬스케어

[비즈월드] 헥토그룹의 헬시테크 기업 헥토헬스케어(옛 바이오일레븐)는 '드시모네'와 '김석진랩'을 함께 구매하는 '세트또박'을 신청하는 고객들을 대상으로 '세트또박 2·5·8'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11일 밝혔다.

이벤트는 드시모네 유산균 1종, 김석진랩 건강기능식품 1종 등 총 2개를 세트로 구매하면 즉시 50%의 혜택을 평생 제공하는 행사다. 여기에 최대 8개 사은품을 받을 수 있다.

6개월, 12개월 중 선택이 가능하고 2개월마다 정기 배송된다. 사은품으로는 ▲드시모네 데일리 ▲드시모네 캡슐 ▲듀얼스틱 장케어 ▲프리미엄 마스크 ▲김석진랩 식물성 루테인 ▲키즈 멀티비타민 구미 ▲다이어트 또박한팩 등이 준비된다.

이벤트는 오는 8월 31일까지 이어진다. 또박케어 앱에서 영양제 섭취 기록도 남길 수 있어 꾸준한 건강 관리도 가능하다.

헥토헬스케어 관계자는 "명품 유산균과 건강기능식품 조합을 할인된 가격에 정기 배송 받고 푸짐한 사은품까지 챙길 수 있도록 이벤트를 준비했다"며 "50% 혜택을 받아 평생 우리 가족 장 건강과 면역력을 지킬 수 있는 이번 이벤트에 많은 관심과 참여 부탁한다"고 말했다.

[비즈월드=황재용 기자 / hsoul38@bizwnews.com]

저작권자 © 비즈월드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