마이데이터로 자산 지출·저축 현황 확인
자산 연결 개수로 룰렛 참여 기회 제공

KB증권은 갤럭시 워치4, 스타벅스 기프티콘 등을 증정하는 '마이데이터 행운의 룰렛 이벤트'를 진행한다. 사진=KB증권
KB증권은 갤럭시 워치4, 스타벅스 기프티콘 등을 증정하는 '마이데이터 행운의 룰렛 이벤트'를 진행한다. 사진=KB증권

[비즈월드] KB증권(사장 박정림·김성현)은 다음 달 6일까지 '마이데이터 행운의 룰렛 이벤트'을 진행한다고 10일 밝혔다.

마이데이터는 은행·카드·보험·증권 등 연결한 내 자산을 종합해 보여주는 서비스다. 자산에 이슈가 있을 때마다 알려주는 인사이트 알람 서비스로 꼼꼼한 자산관리를 돕는다.

알림 서비스는 일상 지출과 저축 현황을 내용으로 한다. 알림 예시로 ▲이번 달 통신료 결제가 오늘 예정돼 있어요 ▲자동차보험 만기 1개월 전입니다 ▲이번 달 캐쉬백으로 받은 금액은 1만5000원입니다 등이 있다.

KB증권은 많은 고객이 마이데이터를 경험해볼 수 있도록 다음 달 6일까지 마이데이터 룰렛 이벤트를 진행한다. 만 19세 이상 국내 거주 개인 고객을 대상으로 이벤트 기간 동안 KB증권 외 타금융기관의 자산을 처음으로 연결하면 연결한 기관 개수에 따라 룰렛 참여 횟수를 최대 16회까지 제공한다.

이벤트 경품으로는 매일 3명을 추첨해 갤럭시 워치4(골프에디션실버 40㎜, 블랙 40㎜, 실버 40㎜)를 제공하며 그 외 참여자에게는 스타벅스 기프티콘을 증정한다. 

KB증권 마이데이터 가입 및 이용은 MTS '마블(M-able)'에서 바로 가능하며 마이데이터 전용 앱으로 출시된 '마블링'에서도 가능하다.

[비즈월드=최상규 기자 / csgwe@bizwnews.com]

저작권자 © 비즈월드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