플라자 호텔이 카페&바 '더 라운지'의 식음 메뉴를 전면 개편했다. 사진=한화호텔앤드리조트
플라자 호텔이 카페&바 '더 라운지'의 식음 메뉴를 전면 개편했다. 사진=한화호텔앤드리조트

[비즈월드] 한화호텔앤드리조트(대표이사 김형조)는 플라자 호텔이 카페&바 '더 라운지(The Lounge)'의 새단장을 마쳤다고 10일 밝혔다.

더 라운지는 호텔 L층에 위치한 120석 규모의 카페 겸 라운지 바다. 투숙객 외 방문객들도 이용이 가능하며 서울시청이 한눈에 담기는 뷰를 갖추고 있다.

호텔은 더 라운지에서 특별한 미식 경험을 제공하기 위해 식음 메뉴를 전면 개편했다. 오전 11시주터 오후 2시까지는 브런치 세트 두 종을 만날 수 있고 오후 6시 이후에는 해피아워 세트와 와인 세트가 준비된다.

호텔은 이번 개편에 맞춰 플래티넘 멤버십 이벤트를 진행한다. 세트 메뉴를 구매하면 더 라운지 2인 커피 쿠폰과 플래티넘 멤버십 가입 시 백화점 상품권 5만원권 혜택이 포함된 이벤트 카드가 주어진다.

호텔 관계자는 "더 라운지를 방문하는 고객에게 더 나은 서비스를 제공하고자 대대적인 메뉴 개편을 단행했다"며 "호텔 내 식음 업장 강화를 위해 트렌디한 브랜드들과 다양한 협업 패키지도 이어가겠다"고 말했다.

[비즈월드=황재용 기자 / hsoul38@bizwnews.com]

저작권자 © 비즈월드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