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4일까지 프로모션 진행 … 최대 70% 할인

G마켓과 옥션이 오는 14일까지 ‘휴가철 시선강탈 뷰티파우치’ 프로모션을 진행한다. 사진=G마켓
G마켓과 옥션이 오는 14일까지 ‘휴가철 시선강탈 뷰티파우치’ 프로모션을 진행한다. 사진=G마켓

[비즈월드] G마켓과 옥션이 오는 14일까지 ‘휴가철 시선강탈 뷰티파우치’ 프로모션을 통해 뷰티 브랜드 제품을 최대 70% 할인 판매한다고 9일 밝혔다. 

이번 프로모션은 엔데믹 후 첫 휴가철을 맞아 고객의 피부관리를 위해 준비했다.

먼저 ‘이달의 브랜드’ 코너를 통해 ▲차앤박 ▲정샘물 ▲셀비엔 ▲그레이멜린 등 4개 브랜드의 기초·메이크업 제품 100여종 이상을 할인 판매한다. ‘이달의 신상품’ 코너에서는 ▲엣지유 ▲메이블린 ▲릴리바이레드 ▲바이오디티디 외 여러 브랜드의 신제품을 공개한다.

‘이 주의 특가상품’ 코너에서는 ‘한스킨 청유자 토너패드’, ‘참존 인기쑥 기초 세트’, ‘헤라 선케어’ 등을 선케어에 도움이 되는 제품을 마련했다. 아울러 톤업, 방수, 진정, 네일케어까지 다양한 아이템을 한 자리에 모았다.  

할인 혜택도 풍성하다. ‘15% 할인쿠폰’과 브랜드별 최대 20% 중복쿠폰도 증정한다. 자세한 내용은 G마켓과 옥션에서 ‘바캉스 뷰티파우치’ 검색하면 확인할 수 있다. 

권은경 지마켓 뷰티팀 팀장은 “엔데믹 이후 첫 여름휴가를 맞아 뷰티 프로모션을 기획했다”며 “마음 놓고 휴가를 즐길 수 있게 피부도 지키고 스타일도 관리할 수 있는 아이템을 준비했으니 많은 관심 바란다”고 말했다. 

[비즈월드=이지은 기자 / jieun899@bizwnews.com]

저작권자 © 비즈월드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