평일 구매자 대상 프로모션 11시~17시에 TV상품 2번만 구매하면 자동 응모
구매자 휴대폰 번호당 배스킨라빈스 파인트 기프티쇼 1개 증정

NS홈쇼핑이 지난 8일부터 오는 12일까지 ‘두배 써머’ 프로모션을 진행하고 있다고 10일 밝혔다.
NS홈쇼핑이 지난 8일부터 오는 12일까지 ‘두배 써머’ 프로모션을 진행하고 있다고 10일 밝혔다.

[비즈월드] NS홈쇼핑이 지난 8일부터 오는 12일까지 ‘두배 써머’ 프로모션을 진행하고 있다고 10일 밝혔다.

이번 행사는 평일 방송 상품 구매자를 대상으로 아이스크림 모바일 상품권 1개를 증정하는 방식이다. 프로모션 기간 오전 11시부터 오후 5시까지 편성된 TV방송 상품을 2종이상 구매하면 ‘배스킨라빈스 파인트’ 모바일 상품권을 증정한다. 

모바일 상품권은 휴대폰번호 당 1개만 증정하고 오는 8월 19일 대상자에게 일괄 발송된다. 상품구매 취소와 반품 때에는 대상자에서 제외된다.

NS홈쇼핑은 모바일로 TV, TC상품 구매 결제 때 할인과 적립금 혜택까지 주는 ‘모바일 혜택팡팡’ 이벤트도 동시 한다. 

TV상품 구매 때 사용가능한 10% 할인쿠폰과 5% 적립혜택, NS샵플러스(T커머스채널) 상품구매시 5% 즉시할인과 5% 적립혜택을 제공한다.

NS홈쇼핑 관계자는 “입추가 지나도 무덥고 비까지 답답한 날씨가 계속되는 요즘 NS홈쇼핑에서 쇼핑하시는 모든 고객들에게 기분 좋은 혜택을 드리고자 ‘두배 써머’ 이벤트를 마련했다”면서 “NS홈쇼핑에서 할인과 적립금 혜택도 받아 알차게 쇼핑하시고, ‘두배 써머’ 이벤트의 아이스크림과 함께 두 배로 시원한 여름 나시길 바란다”라고 말했다.

[비즈월드=정영일 기자 / zprki@bizwnews.com]

관련기사

저작권자 © 비즈월드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