롯데하이마트·전자랜드·휴테크 등 기획전·할인판매 선봬

국내 가전양판점들과 안마의자 기업들이 할인 판매 등의 혜택을 제공하는 여름 프로모션을 벌인다. 사진=롯데하이마트
국내 가전양판점들과 안마의자 기업들이 할인 판매 등의 혜택을 제공하는 여름 프로모션을 벌인다. 사진=롯데하이마트

[비즈월드] 국내 가전양판점과 안마의자 기업 등 생활가전 업계가 여름을 맞아 다양한 헤택을 담은 프로모션을 일제히 전개한다.

먼저 롯데하이마트는 이달 말까지 전국 410여개 롯데하이마트 매장에서 '썸머 시즌오프' 행사를 진행한다. 아직 에어컨 구매를 망설이는 소비자를 위한 냉방가전 할인 행사와 9월 이후 결혼을 준비하는 신혼부부 등을 위한 기획전이 열린다.

여기에 오는 10월까지 이사나 입주를 계획 중인 고객을 대상으로 하는 이벤트도 이어진다. 삼성전자, LG전자 등 인기 브랜드의 TV, 냉장고부터 식기세척기, 전기밥솥까지 여러 제품을 동시에 구매하면 할인 혜택과 경품이 주어진다.

전자랜드도 이달 한 달간 냉장고, 에어컨, TV 등 주요 가전제품을 할인가에 판매하는 행사를 준비했다. 특히 전자랜드는 여름에 교체 수요가 많은 냉장고를 할인 판매하는 '물가안정 99특가'에서는 삼성전자와 LG전자의 베스트 행사 모델을 오프라인 최저가로 만날 수 있다.

막바지 여름 더위 대비를 위한 '에어컨 창고 대방출 세일'에서는 최대 30만원의 캐시백이 지급된다. 전자랜드는 다가오는 월드컵 시즌을 맞아 'TV 플렉스 패밀리 세일'도 실시한다.

휴테크산업은 휴가 시즌을 맞아 '휴(休)캉스 세일 홈쇼핑 특집전'을 기획했다. 오는 11일과 14일 SK스토아와 신세계쇼핑에서 각각 열리는 방송에서는 '라움'과 'ES9' 안마의자를 특별 혜택가에 만나볼 수 있다. 안마의자 전용 고급러그, 카카오프렌즈 라이언 미니 진동 마사지기 등도 선물로 받을 수 있다.

코지마 안마의자를 판매하는 복정제형㈜은 창립 77주년 기념 특별 프로모션을 진행한다. 1945년 해방과 함께 출발한 복정제형은 지난 77년간 받은 고객의 성원에 보답하고자 '원데이 특가 판매'와 '항공권 이벤트' 그리고 'SNS 댓글 이벤트' 등 다채로운 행사를 마련했다.

아울러 신세계그룹의 리빙&라이프스타일 브랜드 까사미아와 코지마 안마기기를 함께 구매하면 특전을 제공하는 '동시 구매 프로모션'도 이어진다. 프로모션은 코지마의 주요 오프라인 채널 중 하나인 롯데하이마트와 삼성디지털프라자에서 열린다.

세라젬은 여름휴가 시즌을 맞아 이달 말까지 주요 제품을 구매 또는 렌털하는 고객에게 통 큰 혜택을 제공한다. 보상 판매와 제품 무상수거 등 재구매 고객 혜택과 'V3 체인지업 할인 제도' 등으로 특별한 혜택을 누릴 수 있다.

세라젬의 척추 의료가전과 파우제, 리클라이너 소파 중 하나를 동시에 렌털하는 고객을 위해 결합 할인 혜택도 빼놓을 수 없다. 세라젬은 이 렌털 고객에는 월 1만원의 가격 할인을 선사하며 제품 3종을 당일 렌털하면 물걸레 로봇청소기 '세라봇 차콜 풀패키지'가 추가로 증정된다.

[비즈월드=황재용 기자 / hsoul38@bizwnews.com]

저작권자 © 비즈월드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