5성급 호텔 객실 2박을 최저가로 예약할 수 있는 ‘JSW DAY’ 전개
‘신화리워드’ 회원이라면 최저가에 F&B 1만원 이용권까지 추가 제공

‘제주신화월드’가 오는 10일 오후 6시까지 'JSW DAY’ 연박 프로모션을 벌인다. 사진=제주신화월드
‘제주신화월드’가 오는 10일 오후 6시까지 'JSW DAY’ 연박 프로모션을 벌인다. 사진=제주신화월드

[비즈월드] 치솟는 물가에 여름 휴가를 포기하는 이른바 ‘휴포족’들이 늘고 있다. 이런 가운데 국내 최대 규모의 복합리조트 ‘제주신화월드’가 ‘JSW DAY’ 연박 프로모션을 통해 휴포족 잡기에 나섰다.

지난 8일 오전 8시부터 오는 10일 오후 6시까지 단 3일 동안 제주신화월드 홈페이지에서 하는 ‘JSW DAY’ 프로모션은 제주신화월드의 5성급 호텔과 콘도 객실을 최저가로 이용할 수 있는 기회다. 

특히 제주신화월드 멤버십 프로그램인 ‘신화리워드’ 회원이라면 9월 기준 ‘제주신화월드 랜딩관’을 2박에 18만원부터, ‘제주신화월드 신화관’을 24만원부터, ‘제주신화월드 메리어트관’을 20만4000원부터, ‘제주신화월드 서머셋’을 63만원부터 이용할 수 있다. 

조식 패키지를 구매하면 성인 2인에 소인 2인까지 추가 비용 없이 조식 이용할 수 있으며, ‘서머셋’의 경우 성인 4인에 소인 2인까지 조식을 즐길 수 있도록 했다.

또 ‘신화리워드’ 고객들에게는 투숙일당 제주신화월드 직영 F&B 매장에서 이용할 수 있는 1만원 쿠폰도 발행된다. ‘신화리워드’ 가입은 누구나 할 수 있다. 이용 기간은 ‘랜딩관’, ‘신화관’, ‘서머셋’ 투숙 기간은 8월 9일부터 12월 31일까지며, ‘메리어트관’은 9월 30일까지다.

이외에도 다양한 혜택들이 고객들을 기다리고 있다. ‘신화관’ 투숙객들은 야외 인피니티 풀인 ‘스카이풀’과 ‘신화워터파크’를 무료로 이용할 수 있으며, ‘메리어트’ 고객들은 성산일출봉을 모티브로 설계된 모실 실내외 수영장을 이용할 수 있다. ‘서머셋’ 투숙객들은 실내외 풀이 연결되어 있는 탐모라 수영장을 무료로 이용할 수 있다. 또 ‘JSW DAY’ 이용 고객 모두에게 신화테마파크 빅3 이용권도 제공된다.

제주신화월드 관계자는 “고물가 시대에 국내 여행 마저 사치처럼 느껴지는 요즘, 소비자들에게 가심비 넘치는 상품을 선물하고 싶은 마음에서 이번 ‘JSW DAY’를 마련하게 됐다”면서 “오랫동안 여행을 참아왔던 많은 소비자들이 올해 휴가를 포기하지 않고 제주신화월드에서 즐거운 시간 보냈으면 좋겠다”라고 말했다.

[비즈월드=정영일 기자 / zprki@bizwnews.com]

저작권자 © 비즈월드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