유비케어가 제약 영업 효율화를 위한 클라우드 패키지 
유비케어가 제약 영업 효율화를 위한 클라우드 패키지 'UB Sales 3.0'을 출시했다. 사진=유비케어

[비즈월드] GC의 디지털 헬스케어 솔루션 기업 유비케어(대표 이상경)는 제약 영업 효율화(SFE, Sales Force Effectiveness) 솔루션의 클라우드 패키지인 'UB Sales 3.0'을 출시했다고 8일 밝혔다.

이 캐피지는 제약, 의료기기, 도매 및 유통 기업 등을 대상으로 효율적인 영업 활동을 지원하는 고객관계관리(CRM, Customer Relationship Management) 솔루션이다. 지난 2019년 출시한 UB Sales의 업그레이드 패키지라고 할 수 있다.

유비케어는 UB Sales 3.0을 통해 고도화된 부가기능을 제공한다. 기존 고객관리 및 영업활동 관리 기능과 함께 ▲웹브로셔 제공 ▲이메일을 통한 맞춤형 콘텐츠 제공 ▲디지털 마케팅 설문 지원 ▲비대면 미팅 지원 기능을 추가했다. 

특히 사용자가 통합된 하나의 시스템에서 다양한 채널을 통해 영업 활동을 진행하고 분석할 수 있다. 여기에 스마트폰과 태블릿 등 다양한 모바일 디바이스에 빠른 속도로 업무를 처리할 수 있도록 UI∙UX도 대폭 개선됐다.

이상경 유비케어 대표는 "고도화된 기능이 더해진 UB sales 3.0을 합리적인 비용으로 제공하겠다. 꾸준한 연구개발(R&D)을 토대로 고품질의 맞춤형 솔루션 서비스를 출시하겠다"고 말했다.

[비즈월드=황재용 기자 / hsoul38@bizwnews.com]

저작권자 © 비즈월드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