핏디가 3일 오후 2시부터 네이버 쇼핑 라이브에서 '변하게 하는 가차환'을 할인 판매한다. 사진=핏디
핏디가 3일 오후 2시부터 네이버 쇼핑 라이브에서 '변하게 하는 가차환'을 할인 판매한다. 사진=핏디

[비즈월드] 핏디(대표 김락근)는 3일 오후 2시부터 60분간 네이버 쇼핑 라이브를 진행하며 '변하게 하는 가차환'을 할인 판매한다고 밝혔다.

이 제품은 식품의약품안전처로부터 기능성을 인정받은 가르시니아 캄보지아 추출물과 차전자피 식이섬유, 혼합 유산균 17종 등을 함유하고 있다. 탄수화물이 지방으로 합성되는 것을 억제하고 배변 활동을 원활하게 하는 데 도움을 준다.

핏디는 최근 모델 한혜진을 제품 전속 모델로 발탁해 본격적인 마케팅 활동에 돌입했다. 이번 네이버 쇼핑 라이브 역시 마케팅의 일환으로 소비자와의 접점을 확대하기 위해 마련됐다. 

방송에서는 제품을 최대 46% 할인된 가격으로 구매할 수 있다. 3만원 이상 구매 시에는 무료 배송 혜택이 주어진다. 방송 중 제품을 구매하고 주문 번호를 인증하면 추첨을 거쳐 제품을 추가 선사하는 이벤트도 열린다.

장인홍 핏디 본부장은 "네이버 쇼핑 라이브를 통해 더 많은 고객과 소통하겠다. 더욱 저렴한 가격에 가차환을 구매할 수 있는 만큼 많은 관심 바란다"고 말했다.

[비즈월드=황재용 기자 / hsoul38@bizwnews.com]

저작권자 © 비즈월드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