6·7월에 이어 8월 3차 이벤트 개시

롯데관광개발이 제주 드림타워 복합리조트 호캉스 상품을 내건 '드림 호캉스' 인스타그램 이벤트를 진행한다. 사진=롯데관광개발
롯데관광개발이 제주 드림타워 복합리조트 호캉스 상품을 내건 '드림 호캉스' 인스타그램 이벤트를 진행한다. 사진=롯데관광개발

[비즈월드] 롯데관광개발은 제주 드림타워 복합리조트의 호캉스 상품을 내건 '드림호캉스 최고의 순간을 인생샷으로 남기세요' 인스타그램 이벤트의 7월 당첨자를 발표하며 이달 3차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2일 밝혔다.

지난 6월 시작된 이벤트는 1등에게 리조트 디플로매틱 스위트 2박과 조식, 그랜드 클럽 2인 혜택 등을 제공한다. 2등과 3등에게도 각각 코너 스위트 2박과 그랜드 스위트 2박 등이 주어진다.

지난달 1등 당첨자는 한라산과 제주 도심의 야경이 내려다보이는 객실에서 태교 여행 겸 호캉스를 누리며 찍은 사진을 인스타그램에 올려 혜택을 받았다. 2등과 3등도 리조트 객실에서 담은 감성샷으로 혜택을 받게 됐다.

3차 이벤트에는 제주 드림타워 복합리조트 공식 인스타그램 계정을 팔로우 한 후 리조트에서 찍은 호캉스 인증샷을 다이렉트 메세지(DM)로 보내고 본인 계정에 포스팅하면 참여할 수 있다.

롯데관광개발 관계자는 "호캉스를 누리며 최고의 순간을 담은 인생샷 한 장으로 이달 이벤트의 행운의 주인공이 될 수 있다"고 말했다.

[비즈월드=황재용 기자 / hsoul38@bizwnews.com]

저작권자 © 비즈월드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