해외 10개국서 이용 금액 따라 최대 5만 포인트리 제공
특정 체크카드로 슈퍼마켓 이용 때 최대 2만원 캐시백

KB국민카드는 해외 지점, 슈퍼마켓 등에서 특정 카드 사용 때 혜택을 제공하는 '우리 동네부터 바다 너머까지' 이벤트를 진행한다. 사진=KB국민카드
KB국민카드는 해외 지점, 슈퍼마켓 등에서 특정 카드 사용 때 혜택을 제공하는 '우리 동네부터 바다 너머까지' 이벤트를 진행한다. 사진=KB국민카드

[비즈월드] KB국민카드(사장 이창권)는 포인트리와 캐시백 등 혜택을 제공하는 '우리 동네부터 바다 너머까지'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29일 밝혔다.

이벤트 참여 고객은 다음 달 31일까지 응모하고 미국·캐나다·태국·베트남·호주·영국·프랑스·독일·이탈리아·스페인에서 KB국민 국제 브랜드 신용카드 또는 체크카드(KB국민 기업카드, KB국민 비씨 및 마에스트로 제외)로 10개국에서 이용금액 30만원 이상을 채워야 한다. 

KB국민카드는 실적 달성 고객에게 최대 5만 포인트리를 제공한다. 포인트리는 10개국에서 합산 이용금액이 ▲30만원 이상이면 5000점 ▲50만원 이상이면 2만점 ▲100만원 이상이면 최대 5만점까지 적립된다.

두 번째 행사는 슈퍼마켓 캐시백 행사다. 다음 달 31일까지 'KB국민 우리동네 체크카드'로 슈퍼마켓 업종에서 이용 때 이용금액의 20%를 캐시백으로 제공한다. 예를 들어 해당 카드로 동네 슈퍼마켓에서 1만원 이용 때 추가로 2000원을 캐시백으로 돌려받을 수 있으며 행사 기간 중 최대 2만원까지 추가로 받을 수 있다.

마지막 행사는 포인트리 교환 행사다. 다음 달 31일까지 응모하고 마이데이터 서비스 플랫폼인 '리브메이트'에서 적립된 포인트리를 아시아나 마일리지로 교환(18포인트리 당 마일리지 1점)하면 인당 최대 1000 마일리지 내에서 20%를 추가 적립하는 행사를 실시한다. 이에 더해 마일리지 추가 적립 고객 대상으로 추첨을 통해 10명에게 1000 마일리지 추가 적립을 제공하고 20명에게는 커피 쿠폰을 증정하는 행사도 함께 진행한다.

[비즈월드=최상규 기자 / csgwe@bizwnews.com]

저작권자 © 비즈월드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