주식, 증여플랜상품 가입 고객 호텔 숙박권 등 추첨 증정

하나증권은 총 1123명에게 9가지 경품을 증정하는 이벤트를 진행한다. 사진=하나증권
하나증권은 총 1123명에게 9가지 경품을 증정하는 이벤트를 진행한다. 사진=하나증권

[비즈월드] 하나증권은 사명 변경을 기념해 모든 손님을 대상으로 거래 감사 경품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27일 밝혔다.

거래 감사 경품이벤트는 오는 9월 30일까지 진행되며 하나증권 홈페이지, 홈트레이딩시스템(HTS) 또는 모바일트레이딩시스템(MTS)에서 신청할 수 있다. 총 1123명에게 9가지 경품이 지급된다. 경품으로는 프리미엄 스마트 TV, 무선 청소기, 5성급 호텔 숙박권, 골프 드라이버, 골프백 등이 있다.

경품 추첨권은 하나증권에서 국내주식 또는 해외주식을 거래하거나 증여플랜상품에 가입하면 받을 수 있다. 신규 손님이나 기존 손님이 신용 대출을 이용하면 추첨권을 2배로 준다. 하나증권은 이벤트 종료 후 자동 추첨을 통해 오는 10월 중순 당첨자를 발표할 예정이다.

임상수 하나증권 부사장은 "이번 사명 변경 기념 이벤트는 손님과 더 가까운 접점을 만들고자 준비한 것"이라며 "손님의 가치를 소중히 여기는 하나증권의 다짐이 널리 알려지도록 다양한 이벤트를 마련해 많은 손님이 혜택을 받을 수 있도록 하겠다"고 말했다.

[비즈월드=최상규 기자 / csgwe@bizwnews.com]

저작권자 © 비즈월드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