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비맥주가 개그맨 박명수를 '카스 진짜 여름 스냅' 모델로 발탁했다. 사진=오비맥주
오비맥주가 개그맨 박명수를 '카스 진짜 여름 스냅' 모델로 발탁했다. 사진=오비맥주

[비즈월드] 오비맥주(대표 배하준)는 개그맨 박명수를 '카스 진짜 여름 스냅' 캠페인 모델로 발탁했다고 26일 밝혔다.

캠페인은 카스 공식 포토그래퍼인 스냅퍼를 동원해 서울, 부산, 강원도 등 전국 여름 대표 휴양지에서 소비자들에게 기념 사진 촬영 서비스를 제공하는 프로그램이다.

캠페인을 시작하며 오비맥주는 아마추어 포토그래퍼에 준하는 사진 촬영 실력을 가진 사진작가 '명중만'인 박명수를 캠페인 모델이자 카스 스냅퍼로 선정했다.

박명수는 최근 강원도 양양 죽도 해변에서 여름을 만끽하고 있는 소비자들의 사진을 직접 촬영했다. 오비맥주와 박명수는 카스 스냅퍼의 사진과 소비자들이 SNS에 올린 여름을 즐기는 자연스러운 순간을 담은 사진 등을 활용해 뮤직비디오도 제작할 예정이다.

카스 브랜드 매니저는 "여름하면 떠오르는 대표 연예인 박명수와 함께 지난 2년 동안 코로나19로 잠시 멈췄던 즐거운 기억을 특별하게 기록하고자 이번 협업을 기획했다"며 "앞으로도 소비자들이 다시 돌아온 여름을 만끽할 수 있도록 다양한 활동을 전개하겠다"고 말했다.

[비즈월드=황재용 기자 / hsoul38@bizwnews.com]

저작권자 © 비즈월드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