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난 6월 1일 기준 보유잔고 10만원 이상, 주소지 자택·직장 고객 대상

한국투자증권은 거래내역서와 투자보고서를 온라인 수취로 변경하면 SPC 모바일 상품권을 지급하는 행사를 진행한다. 사진=한국투자증권
한국투자증권은 거래내역서와 투자보고서를 온라인 수취로 변경하면 SPC 모바일 상품권을 지급하는 행사를 진행한다. 사진=한국투자증권

[비즈월드] 한국투자증권(사장 정일문)은 종이 사용량을 줄이는 ESG 경영의 일환으로 오는 9월 30일까지 '통보지 수취방식 변경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26일 밝혔다. 

이번 이벤트는 우편물 방식으로 받아보던 거래내역서나 투자보고서 등을 온라인 수취로 변경하면 3000원권 SPC 모바일 상품권을 선착순 20만명에게 지급하는 행사다.

참여 고객은 이벤트 페이지에서 참여 신청 후 통보지 수취 방식을 이메일이나 휴대폰, 홈트레이딩시스템(HTS) 조회 등으로 변경하면 된다. 지난 6월 1일 기준 보유잔고가 10만원 이상이고 우편물 수취 주소지가 자택 또는 직장으로 설정돼 있는 개인 고객은 누구나 참여 가능하다. 

이벤트 대상 통보지는 ▲월간거래내역과 반기말잔고를 기재한 기본통보지 ▲펀드잔고통보 ▲금융소득내역 및 자산운용보고서 ▲연금저축수익률보고서 ▲MMW투자일임보고서 ▲외화RP종목대체보고서 ▲랩투자일임보고서 ▲신탁운용보고서 등이다. 

기타 자세한 내용은 '한국투자' 앱과 HTS, 한국투자증권 홈페이지에서 확인할 수 있다.

[비즈월드=최상규 기자 / csgwe@bizwnews.com]

저작권자 © 비즈월드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