생활 소형가전업체 ‘듀플렉스’가 이달 생활가전인 ‘이지클린 무선 핸디 청소기’을 비롯해 주방가전인 ‘올스텐 오븐형 에어프라이어’, 캠핑랜턴인 ‘뉴이모션 LED 캠핑랜턴) 등 다양한 제품들을 잇달아 출시했다고 25일 밝혔다. 사진=듀플렉스
생활 소형가전업체 ‘듀플렉스’가 이달 생활가전인 ‘이지클린 무선 핸디 청소기’을 비롯해 주방가전인 ‘올스텐 오븐형 에어프라이어’, 캠핑랜턴인 ‘뉴이모션 LED 캠핑랜턴) 등 다양한 제품들을 잇달아 출시했다고 25일 밝혔다. 사진=듀플렉스

[비즈월드] 생활 소형가전업체 ‘듀플렉스’가 이달 생활가전인 ‘이지클린 무선 핸디 청소기’을 비롯해 주방가전인 ‘올스텐 오븐형 에어프라이어’, 캠핑랜턴인 ‘뉴이모션 LED 캠핑랜턴) 등 다양한 제품들을 잇달아 출시했다고 25일 밝혔다.

올해 6월에 출시된 듀플렉스 이지클린 무선 핸디청소기는 강력한 흡입력은 물론 다양한 사용도로 주목받고 있는 신제품이라고 업체 측은 설명했다.

이 업체 관계자는 "이번에 선보인 이지클린 무선 청소기는 흡입력이나 내구성이 약하다는 인식을 깨기 위해 BLDC모터와 대용량 배터리의 탑재로 내구성과 흡입력을 강화시켰으며 슬림한 디자인과 간편하게 조작이 가능하다"라고 말했다. 

이어 "총 4개의 노즐로 구성돼 차량 내부는 물론 창틀, 가구 틈새, 바닥 등 다양하게 활용하기 좋으며 부착식 거치대로 공간 차지를 덜어주고 벽에 자국까지 남지 않아 사용하기 더욱 편리한 제품이다"라고 강조했다.

이지클린 무선 핸디 청소기의 먼지통은 투명한 재질로 한눈에 확인이 가능하여 관리하기가 쉽고, H12등급의 헤파필터와 고급 스테인리스 필터를 채택해 초미세 먼지까지 걸러준다는 것이다.

또 듀플렉스는 오븐형 에어프라이어, 캠핑랜턴 등 다양한 소형가전제품들도 출시하고 있다.

오븐형 에어프라이어는 올스텐 재질로 제작돼 세척이 쉽고 강화유리 도어, 자동전원 차단 등을 적용시켜 위생과 안전도 강화시켰으며 다이아몬드 반사판을 적용, 더블히팅이 가능하게끔 제작해 음식의 본연의 맛을 더욱 살린다고 한다.

업체 측은 신제품 출시흫 기념해 기간 한정으로 가격할인과 올스텐으로 제작된 구성품 8종을 무료증정하는 행사를 한다.

한편 캠핑 열풍에 따라 듀플렉스는 캠핑랜턴(듀플렉스 뉴이모션 LED 캠핑랜턴)을 지난 7월 출시했다. 이 제품은 랜턴의 기본적인 기능과 함께 다양한 활용도에 대해서도 초점을 뒀으며, 고성능의 대용량 리튬이온 배터리를 사용해 사용 시간을 늘리고 내구성을 강화했으며 스마트폰 등 충전을 할 수 있는 보조배터리용으로도 사용 가능하다고 한다.

생활 방수와 방진 등급 IP65 이외에 KC 안전인증, 안전 SOS기능을 더해 안전성에 대한 내구성과 실용성을 강화했으며 캠핑에만 국한되지 않도록 다양한 구성품과 조작, 기능을 더해 활용도까지 높였다고 한다.

[비즈월드=한기훈 기자 / hankh@bizwnews.com]

관련기사

저작권자 © 비즈월드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