안국약품(대표 원덕권)은 프리미엄 토털 헬스케어 쇼핑몰 '에이원더'에서 자사 대표 제품인 '토비콤 아이포커스'를 리뉴얼 제품으로 출시했다고 20일 밝혔다. 사진=안국약품
안국약품(대표 원덕권)은 프리미엄 토털 헬스케어 쇼핑몰 '에이원더'에서 자사 대표 제품인 '토비콤 아이포커스'를 리뉴얼 제품으로 출시했다고 20일 밝혔다. 사진=안국약품

[비즈월드] 안국약품(대표 원덕권)은 프리미엄 토털 헬스케어 쇼핑몰 '에이원더'에서 자사 대표 제품인 '토비콤 아이포커스'를 리뉴얼 제품으로 출시했다고 20일 밝혔다.

지난 1981년 출시된 '토비콤'은 약 42년 동안 눈 건강 일반 의약품으로 사랑받던 제품이다. 2021년 건강기능식품 '토비콤'으로 전환됐다.

이후 2022년 눈 건강에 집중하겠다는 의미로 '토비콤 아이포커스'로 다시 리뉴얼 됐다.

토비콤 아이포커스는 눈 피로도 개선에 도움을 줄 수 있는 아스타잔틴(헤마토코쿠스 추출물) 1일 섭취량 100%와 어두운 곳에서 시각 적응을 위해 필요한 비타민A 영양성분기준치 143%를 충족한다는 장점이 있다.

이 제품은 아스타잔틴과 비타민A 뿐만 아니라, 비타민 B군 역시 영양성분 기준치 100%를 함유하고 있어 눈 건강 뿐만 아니라 체내 에너지 생성에 필요한 비타민 섭취까지 한 번에 기능성 케어가 가능하다고 업체 측은 강조했다.

한편 에이원더에서는 7월 한 달 동안 자사몰 프로모션을 펼친다. 토비콤 아이포커스 제품 최대 51% 할인과 함께 전 품목 최대 78% 할인 행사를 진행하며 에이원더 신제품 구매 때 1박스 추가 증정 이벤트도 동시에 한다.

안국약품 관계자는 "안국약품이 눈 건강을 위해 40여년간 노력했던 만큼 눈 건강기능식품으로써 토비콤 아이포커스가 자리매김해 현대인의 눈 건강과 헬스케어에 도움이 될 수 있도록 노력하겠다"라고 말했다.

[비즈월드=황재용 기자 / hsoul38@bizwnews.com]

저작권자 © 비즈월드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