총 700명 추첨 김치냉장고·문화상품권 등 경품 증정

NH농협은행은 삼성김치냉장고, 해피콘 상품권, 배스킨라빈스 아이스크림 등을 추첨 제공하는 이벤트를 다음 달 28일까지 진행한다. 사진=NH농협은행
NH농협은행은 삼성김치냉장고, 해피콘 상품권, 배스킨라빈스 아이스크림 등을 추첨 제공하는 이벤트를 다음 달 28일까지 진행한다. 사진=NH농협은행

[비즈월드] NH농협은행(은행장 권준학)은 18일부터 다음 달 28일까지 주택청약종합저축 신규 가입자 대상으로 '하하호호 페스티벌(FESTIVAL)'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18일 밝혔다. 

이번 이벤트는 총 700명을 추첨해 세 가지 방식으로 진행된다. 첫 번째 이벤트 '반갑다 여름'은 이벤트 기간 중 주택청약종합저축을 신규 가입하고 농협은행 자동이체를 등록하면 자동 응모된다. 해당 고객 중 총 550명을 추첨해 삼성김치냉장고(1명), 매직쉐프제빙기(5명), 문화상품권(100명), 스타벅스커피쿠폰(444명)을 제공한다. 

두 번째 이벤트 '누리자 여름'은 이벤트 기간 중 비대면 채널로 주택청약종합저축을 신규 가입하고 해당 채널에서 응모한 고객 중 총 100명을 추첨해 해피콘 상품권을 제공한다. 

세 번째 이벤트 '즐기자 여름'은 농협은행 페이스북·인스타그램을 팔로우한 고객 중 무더운 여름 시원한 여름 나기 방법을 댓글로 남기면 응모할 수 있다. 해당 고객 중 50명을 추첨해 배스킨라빈스 패밀리 아이스크림을 제공한다. 3개 이벤트는 중복 당첨이 가능하다. 

이영우 농협은행 개인고객부장은 "무더운 여름 지치기 쉽지만 웃으면서 즐겼으면 좋겠다"며 "이번 이벤트로 많은 고객분이 무더위도 이기고 내 집 마련의 꿈도 이루기를 희망한다"고 말했다.

[비즈월드=최상규 기자 / csgwe@bizwnews.com]

저작권자 © 비즈월드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