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마르디 메크르디(Mardi Mercredi)’가 ‘제페토(ZEPETO)’ 내 자사 브랜드 샵을 운영하고 마르디 메크르디 제페토 아이템도 출시했다고 15일 밝혔다. 사진=사진=마르디 메크르디
‘마르디 메크르디(Mardi Mercredi)’가 ‘제페토(ZEPETO)’ 내 자사 브랜드 샵을 운영하고 마르디 메크르디 제페토 아이템도 출시했다고 15일 밝혔다. 사진=사진=마르디 메크르디

[비즈월드] ‘마르디 메크르디(Mardi Mercredi)’가 ‘제페토(ZEPETO)’ 내 자사 브랜드 샵을 운영하고 마르디 메크르디 제페토 아이템도 출시했다고 15일 밝혔다. 

네이버제트(Z)가 운영하는 제페토는 전 세계 3억명 이상의 유저를 보유한 글로벌 메타버스 플랫폼이다.

마르디 메크르디 제페토 아이템은 브랜드의 대표 컬렉션을 버추얼로 구현한 의류 컬렉션과 백·모자·헤어밴드 등의 다양한 라인업으로 구성되어 있다고 업체 측은 설명했다. 

브랜드의 시그니처인 플라워 패턴의 티셔츠와 스웨트 셔츠, 데님팬츠, 쇼츠 등의 캐주얼 아이템이 출시되며 감각적이고 세련된 무드의 런웨이 컬렉션 등 약 200개의 아이템을 만날 수 있다고 한다. 또 제페토만을 위한 한정 아이템도 선보일 예정이다.

마르디 메크르디 관계자는 “이번 제페토 입점을 통해 글로벌 인지도 재고는 물론 1020 유저들과의 접점이 확대될 것으로 기대한다”면서 “마르디 메크르디는 웹 3.0 시대에 발맞춰 메타버스와 NFT를 활용한 다양한 디지털 콘텐츠를 선보일 예정이며 국내는 물론 글로벌 고객들에게 새롭고 재미있는 방식으로 브랜드의 가치를 전달할 계획이다”라고 말했다.

마르디 메크르디의 제페토 아이템은 7월 15일부터 제페토 아이템 샵에서 만나 볼 수 있으며 총 4차에 걸쳐 순차적으로 발매된다. 

업체 측은 제페토 입점을 기념한 이벤트도 준비했다. 7월 15일부터 24일까지 마르디 메크르디 의상 구입 후 인증샷을 제페토 피드에 업로드하면 추첨을 통해 30젬 상당의 마르디 메크르디 의상을 총 100명에게 제공한다. 

또 오는 7월 22일에는 마르디 메크르디의 플래그십 한남 스토어와 파리와 런웨이 등으로 구성된 인터렉티브 공간인 제페토 X 마르디 메크르디 월드도 공개할 예정이다.

[비즈월드=정재훈 기자 / jungjh@bizwnews.com]

관련기사

저작권자 © 비즈월드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