우리은행은 ‘우리WON’ 유튜브 광고 영상에 댓글을 달면 추첨으로 CGV 영화관람권 2매를 증정하는 이벤트를 진행한다. 사진=우리은행
우리은행은 ‘우리WON’ 유튜브 광고 영상에 댓글을 달면 추첨으로 CGV 영화관람권 2매를 증정하는 이벤트를 진행한다. 사진=우리은행

[비즈월드] 우리은행(은행장 이원덕)은 '우리WON' 광고 캠페인의 본편 영상 개시를 기념해 유튜브에서 '소셜미디어(SNS) 고객 참여 이벤트'를 오는 17일까지 진행한다고 8일 밝혔다.

우리은행은 지난달 아이유 광고 캠페인을 처음 공개한 데 이어 지난 1일에는 일반 소비자들의 실생활과 밀접한 내용을 소재로 한 본편 광고 '알길 원해 우리WON해'를 공개했다.

본편 광고는 대중의 금융 궁금증을 '우리WON뱅킹'으로 해결할 수 있다는 의미를 담았다. 주택플랜·조기은퇴플랜·환전주머니 등 실제 뱅킹안에 있는 서비스를 활용해 총 4개의 영상으로 구성했다. 유용함과 편리성을 강조해 고객들의 호기심과 기대감을 높였다는 평이다.

이벤트 참여를 원하는 고객은 우리은행 공식 유튜브 계정을 방문해 광고 캠페인 영상에 나온 내용 중 가장 공감하는 상황을 댓글로 작성하면 된다. 참여 고객을 대상으로 추첨을 통해 CGV 영화관람권 2매를 제공한다.

우리은행 관계자는 "아이유의 우리WON광고 캠페인에 대한 고객님들의 호응도가 매우 높은 편이다"라며 "이번 광고 캠페인과 유튜브 이벤트가 고객들의 우리WON뱅킹 사용으로 이어졌으면 한다"고 말했다.

[비즈월드=최상규 기자 / csgwe@bizwnews.com]

저작권자 © 비즈월드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