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웃백 스테이크하우스를 운영하는 bhc그룹이 ‘김해 신세계점’을 오픈한다. 사진=bhc그룹
아웃백 스테이크하우스를 운영하는 bhc그룹이 ‘김해 신세계점’을 오픈한다. 사진=bhc그룹

[비즈월드] 아웃백 스테이크하우스를 운영하는 bhc그룹이 ‘김해 신세계점’을 오픈한다고 7일 밝혔다. 

아웃백 ‘김해 신세계점’은 접근성과 편의성을 높이기 위한 아웃백의 출점 전략에 따라 신세계백화점 김해점 내에 자리했다. 백화점 입점을 통해 방문하는 고객은 쇼핑, 문화, 휴식을 한 번에 누릴 수 있다. 주차 공간이 여유롭고 김해여객터미널과 연결돼 있어 방문하기에도 어려움이 없다.

약 160석 규모의 김해 신세계점은 2인석부터 6인석까지 구성된 독립 부스로 설계됐다. 가족 모임이나 비즈니스 미팅 같은 소규모 모임에 적당한 개별룸도 마련됐다. 

매장 입구와 내부에는 와인 저장고를 연상케 하는 오크통을 비치했고 아웃백의 상징인 부메랑을 활용해 실내를 장식했다. 또 호주의 랜드마크를 담은 사진과 그림으로 매장을 꾸몄다. 

정진해 bhc그룹 홍보팀 과장은 “리로케이션 전략을 통해 아웃백을 사랑해주는 고객들이 보다 편하게 매장을 방문할 수 있도록 노력하고 있다”며 “소중한 이들과 함께하는 시간에 집중하도록 높은 수준의 서비스와 양질의 식사 제공을 약속드린다”고 말했다. 

[비즈월드=이지은 기자 / jieun899@bizwnews.com]

저작권자 © 비즈월드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