함소아제약이 아이들의 장 건강과 면역 기능에 도움을 줄 수 있는 '면역유산균 톡톡업'을 출시했다. 사진=함소아제약
함소아제약이 아이들의 장 건강과 면역 기능에 도움을 줄 수 있는 '면역유산균 톡톡업'을 출시했다. 사진=함소아제약

[비즈월드] 함소아제약(대표 조현주)은 자사의 면역유산균 시리즈인 '면역유산균'의 새 제품으로 아이들의 장 건강과 면역 기능에 도움을 줄 수 있는 '면역유산균 톡톡업'을 출시했다고 28일 밝혔다.

이 시리즈는 생애 주기와 라이프 스타일에 맞춰 색상별로 적합한 제품을 추천하는 '함스에이지'가 적용된 제품군이다. 이번에 선보인 제품인 면역유산균 톡톡업에는 아이들이 재미있게 유산균을 섭취할 수 있도록 입안에서 톡톡 터지는 '팝핑캔디'가 들어가 있다. 

함소아제약은 장 건강을 위해 '함소야유산균7' 등 특허를 취득한 3개 유산균을 사용해 제품을 제조한다. 여기에 프로바이오틱스(유산균)와 프로바이오틱스의 먹이가 되는 프리바이오틱스가 결합된 신바이오틱스(SYNBIOTICS), 아연, 초유단백분말 등도 제품에 함유돼 있다.

함소아제약 관계자는 "아이들의 장 건강과 면역 기능을 고려해 3개 특허 기술을 적용한 유산균과 재미있게 톡톡 섭취하는 팝핑캔디를 넣어 새로운 제품을 출시했다"고 말했다.

[비즈월드=황재용 기자 / hsoul38@bizwnews.com]

저작권자 © 비즈월드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