앱 신규 가입 후 '시크릿 코드' 입력 시 비트코인 보상 지급

코빗은 삼성페이 이벤트 페이지에서 앱에 신규 가입한 고객에게 1만5000원 상당의 비트코인 보상을 제공한다. 사진=코빗
코빗은 삼성페이 이벤트 페이지에서 앱에 신규 가입한 고객에게 1만5000원 상당의 비트코인 보상을 제공한다. 사진=코빗

[비즈월드] 국내 가상자산 거래소 코빗(대표 오세진)이 삼성페이 앱 고객을 대상으로 '삼성페이 연동 기념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28일 밝혔다.

지난 27일부터 다음 달 26일까지 한 달간 진행된다. 이 기간 삼성페이 앱에서 코빗에 신규 가입한 고객은 '시크릿 코드' 등록으로 다양한 혜택을 받을 수 있다.

삼성페이 이벤트 페이지에서 코빗을 다운로드 받고 신규 회원가입을 진행하면 이벤트에 참여할 수 있다. 이후 고객 확인과 신한은행 자동이체 연동, 마케팅 수신 동의까지 모두 완료하고 삼성페이에서 확인한 시크릿 코드를 코드 이벤트 페이지에 등록하면 된다.

시크릿 코드를 등록한 고객은 1만5000원 상당의 비트코인(BTC) 보상을 즉시 받는다. 마지막으로 삼성페이에서 코빗과 '디지털 자산 잔액 연동'을 완료하면 추첨을 거쳐 1명에게 1비트코인, 10명에게 0.1비트코인을 지급한다.

오세진 코빗 대표는 "국내 간편결제 서비스인 삼성페이와 제휴해 이벤트를 진행할 수 있어 기쁘다"며 "대표적 가상자산인 비트코인을 드리는 등 고객이 직접 혜택을 받을 수 있도록 노력하겠다"고 말했다.

[비즈월드=최상규 기자 / csgwe@bizwnews.com]

저작권자 © 비즈월드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