건강기능식품 전문 브랜드 '푸른친구들'이 오는 28일 ‘효소력 프리미엄’ 제품 추가 증정 이벤트를 벌인다고 27일 밝혔다. 사진=푸른친구들
건강기능식품 전문 브랜드 '푸른친구들'이 오는 28일 ‘효소력 프리미엄’ 제품 추가 증정 이벤트를 벌인다고 27일 밝혔다. 사진=푸른친구들

[비즈월드] 건강기능식품 전문 브랜드 '푸른친구들'이 오는 28일 ‘효소력 프리미엄’ 제품 추가 증정 이벤트를 벌인다고 27일 밝혔다.

이번 행사는 이날 단 하루만 하며, 제품을 5박스 구매할 경우 1박스를 추가로 증정하는 반식이다. 

해당 제품은 푸른친구들의 스테디셀러 ‘효소력’에 속을 다스리는 기능을 강화했다고 업체 측은 설명했다.

‘효소력’은 한국인의 체질에 맞는 곡물 4종(보리·율무·현미·흑미)을 껍질까지 통으로 발효했다. 또 국내산 원물을 개별로 맞춤균주 접종한 고상발효공법을 적용했다고 한다.

‘효소력 프리미엄’은 기존 ‘효소력’의 원료에 메밀·수수·찹쌀 등을 추가해 강력한 소화 촉진을 통해 속을 편안하게 하고 잔류물의 배출에 도움을 줄 수 있다는 것이다. 또 해당 제품은 기존 고상발효공법에 한방성분 발효 기술까지 더해 원재료의 자극성은 줄이면서도 영양소의 체내 흡수율은 최대치로 했고 역가수치를 높이기 위해 쓰이는 정제효소 없이 국내산 자연원료만을 사용해 제조했다고 브랜드 관계자는 설명했다.

이 관계자는 이어 “늘 속이 더부룩한 사람이라면 효소 부족을 의심해 볼 필요가 있다. 효소는 음식물을 잘게 쪼개 영양분은 체내로 흡수시키고 해로운 물질은 걸러 배출시키는 역할을 한다. 이에 영양이 가득한 곡물의 껍질부터 알맹이까지 통으로 발효해 영양분을 온전히 보존한 ‘효소력 프리미엄’을 통해 속은 편하게 하고 영양분의 체내 흡수력을 높이는데 도움이 되길 바란다”라고 덧붙였다.

[비즈월드=김은아 기자 / mykongi@bizwnews.com]

저작권자 © 비즈월드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