씽크라이크펫은 강아지 치석 예방 제품인 '오라메딕 덴탈껌' 환불 보장 프로모션을 진행한다. 사진=씽크라이크펫
씽크라이크펫은 강아지 치석 예방 제품인 '오라메딕 덴탈껌' 환불 보장 프로모션을 진행한다. 사진=씽크라이크펫

[비즈월드] 씽크라이크펫은 오는 27일과 28일 이틀간 강아지 치석 예방에 좋은 '오라메딕 덴탈껌' 100% 환불 보장 프로모션을 진행한다고 24일 밝혔다.

오라메딕 덴탈껌은 반려견의 건강을 생각하는 '펫팸족'의 요구에 맞춰 지난해 출시된 반려견 치석 예방 제품이다. 무색소와 무향료, 무감미료가 특징이며 씽크라이크펫은 'HACCP' 인증도 획득했다.

이 프로모션은 씽크라이크펫 네이버 스마트스토어에서 진행된다. 오라메딕 덴탈껌 본품을 구매하면 참여 가능하다. 반려견이 무료로 지급되는 덴탈껌 샘플을 먹지 않을 경우 100% 환불이 이뤄진다.

환불을 원하는 소비자는 씽크라이크펫 네이버 스마트스토어에서 환불 접수 후 덴탈껌 본품을 택배로 보내면 된다. 

씽크라이크펫 관계자는 "개껌은 치석 제거에 도움이 되지만 반려견에 따라 선호하는 모양과 강도가 다르다. 이에 견주들의 고민을 해결하기 위해 오라메딕 덴탈껌을 선보였으며 고객 만족도를 높이기 위해 100% 환불 보장 프로모션을 벌인다"고 말했다.

[비즈월드=황재용 기자 / hsoul38@bizwnews.com]

저작권자 © 비즈월드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