얼음정수기 렌탈 시 4개월 렌탈료 면제

코웨이가 다음 달까지 ‘코웨이로 꾸미는 우리집 홈카페 이벤트’를 진행한다. 사진=코웨이
코웨이가 다음 달까지 ‘코웨이로 꾸미는 우리집 홈카페 이벤트’를 진행한다. 사진=코웨이

[비즈월드] 라이프케어기업 코웨이(대표 이해선·서장원)는 다음 달까지 정수기 렌탈 고객을 대상으로 '코웨이로 꾸미는 우리집 홈카페'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21일 밝혔다.

우선 자사몰 '코웨이닷컴'에서 정수기를 렌탈하는 고객은 유리 텀블러를 받을 수 있다. 추첨을 통해 네스프레소 커피머신(10명), 포트메리온 커피잔(30명), 투썸플레이스 생크림 케이크(50명) 등 다양한 경품도 제공된다.

렌탈 고객은 포토 리뷰 이벤트도 참여할 수 있다. 행사 기간 내 코웨이닷컴에 포토 리뷰를 남기면 네이버페이 포인트 1만원이 적립된다. 코웨이 정수기로 만든 홈카페 레시피를 사진과 함께 남기면 50명을 추첨해 네이버페이 포인트 1만원을 추가로 지급한다.

얼음정수기 렌탈료 할인 프로모션도 진행 중이다. 코웨이는 오는 28일까지 신제품 '아이콘 얼음정수기'를 비롯한 코웨이 얼음정수기를 렌탈하는 고객에게 최대 4개월 렌탈료 면제 혜택을 제공한다.

코웨이 관계자는 "집에서 다양한 음료를 즐기기 위해 정수기를 찾는 소비자들이 풍성한 혜택을 받을 수 있도록 이번 프로모션을 준비했다"며 "본격적인 무더위를 앞두고 코웨이 정수기와 함께 시원한 여름을 준비하시길 바란다"고 말했다.

[비즈월드=최상규 기자 / csgwe@bizwnews.com]

저작권자 © 비즈월드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