교원그룹이 '2022 대한민국 교육브랜드 대상'에서 5관왕을 차지했다. 사진=교원그룹
교원그룹이 '2022 대한민국 교육브랜드 대상'에서 5관왕을 차지했다. 사진=교원그룹

[비즈월드] 교원그룹은 교육사업 부문 5개 브랜드가 '2022 대한민국 교육브랜드 대상'에서 각 참가 부문별 대상을 수상했다고 21일 밝혔다.

올해로 20회째인 대한민국 교육브랜드 대상은 브랜드 가치 평가 회사 브랜드스탁이 조사·평가해 교육산업 부문별 1위 브랜드를 선정 및 발표하는 상이다.

교원의 브랜드 중에서는 ▲빨간펜 수학의 달인 ▲스마트구몬 ▲아이캔두 ▲위즈아일랜드 ▲프랜시스파커 컬리지잇이 각 부문 대상을 받았다. 

그중 빨간펜 수학의 달인은 초·중등 수학교육 부문에서 11년 연속 수상의 기염을 토했다. 스마트구몬은 AI학습 부문에서 4년 연속 대상을 차지했고 에듀테크 부문에서 아이캔두가 올해 처음으로 대상의 자리에 올랐다.

유아 놀이교육 부문과 유아 영어교육 부문에서는 위즈아일랜드와 프랜시스파커 컬리지잇이 각각 올해 첫 대상을 수상했다. 위즈아일랜드는 3세부터 7세까지 유아를 대상으로 한 감성놀이교육기관이며 프랜시스파커 컬리지잇은 영어를 기반으로 한 다양한 학습 활동을 통해 아이들이 글로벌 리더로 성장할 수 있도록 돕는 교육기관이다.

교원그룹 관계자는 "그룹이 37년간 쌓아온 교육 노하우를 바탕으로 아이들이 흥미를 갖고 자기주도적 학습을 할 수 있는 교육 프로그램과 서비스를 제공해온 만큼 에듀테크 리딩 기업으로 앞으로도 교육 산업을 선도해 나가겠다"고 말했다.

[비즈월드=황재용 기자 / hsoul38@bizwnews.com]

저작권자 © 비즈월드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