대교그룹이 이지에듀정보와 학교 운영 효율화를 위한 서비스를 제공한다. 사진=대교그룹
대교그룹이 이지에듀정보와 학교 운영 효율화를 위한 서비스를 제공한다. 사진=대교그룹

[비즈월드] 대교그룹은 학교 업무 효율화 프로그램 전문회사 이지에듀정보와 학교 운영 효율화를 위한 업무협약(MOU)을 체결하고 서비스를 제공한다고 21일 밝혔다.

이지에듀정보는 전국 대다수 초등학교가 학교 업무 효율화를 위해 사용하는 '이지에듀(EasyEdu)' 프로그램을 개발·공급하고 있다.

이번 협력으로 양사는 ▲교과별 학습 차시에 맞는 대교 티칭랩 학습자료 자동 연결 ▲대교 교과서의 교과별 연간 지도 계획 및 진도·시수표 제공 ▲대교 초등수학 및 초등영어 교과별 수행 평가지 등 교사 수업 관련 행정 자료 등을 제공하는 서비스를 추진한다.

특히 양사는 초등 교사의 수업 편의성을 돕고 전략적 파트너십을 구축해 수업 일정 관리, 학부모 상담 등 교사에게 유익한 근무 환경을 제공하기 위해 힘을 모은다.

대교 관계자는 "이번 협력을 바탕으로 교사의 수업 및 교실 운영 효율화 등을 지원하게 돼 매우 의미가 크다. 앞으로도 대교는 학교 현장의 요구를 파악해 학생들에게 질 높은 수업 환경을 제공할 수 있도록 노력하겠다"고 말했다.

[비즈월드=황재용 기자 / hsoul38@bizwnews.com]

저작권자 © 비즈월드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