바이올레븐이 '드시모네' 정기 구독 서비스 '또박배송' 신청 고객에게 체험팩을 제공하는 이벤트를 진행한다. 사진=바이오일레븐
바이올레븐이 '드시모네' 정기 구독 서비스 '또박배송' 신청 고객에게 체험팩을 제공하는 이벤트를 진행한다. 사진=바이오일레븐

[비즈월드] 헬스케어 기업 바이오일레븐(대표 이경민·김석진)이 '드시모네' 정기 구독 서비스 '또박배송'을 신청하는 고객들을 대상으로 ‘또박 트리플 찬스’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21일 밝혔다. 

트리플 찬스를 신청한 고객 전원에게는 프리미엄 유산균 드시모네4500을 10일간 경험할 수 있는 체험팩을 증정한다. 드시모네4500은 4500억 보장균수(CFU)를 자랑하는 유산균으로 장 건강에 도움을 줄 수 있다고 식약처로부터 개별인정 받았다. 

아이를 위한 상품도 있다. 드시모네 키즈 유산균을 정기배송 신청하면 김석진랩 키즈 멀티비타민 구미 1박스를, 베이비 유산균을 신청하면 드시모네 프리미엄 초소형 마스크 30매를 증정한다. 

또박배송 12개월 약정 신청 시 영양제를 추가 증정한다. 드시모네 캡슐을 포함해 김석진랩 멀티비타민, 식물성 플로라글로 루테인, 피로솔루션 홍경천 밀크씨슬을 모두 선물한다. 이번 프로모션은 오는 30일까지 진행한다. 

바이오일레븐 관계자는 “이번 프로모션을 통해 합리적인 가격에 정기배송을 신청하고 혜택을 누리시길 바란다”며 “앞으로도 고객분들께 건강과 만족을 제공할 수 있도록 다양한 제품과 프로모션으로 찾아갈 것”이라고 말했다.

[비즈월드=이지은 기자 / jieun899@bizwnews.com]

저작권자 © 비즈월드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