힘펠이 17일 오후 5시40분부터 롯데홈쇼핑에서 욕실 환기가전 '휴젠뜨'를 할인 판매한다. 사진=힘펠
힘펠이 17일 오후 5시40분부터 롯데홈쇼핑에서 욕실 환기가전 '휴젠뜨'를 할인 판매한다. 사진=힘펠

[비즈월드] 환기가전 전문기업 힘펠(대표 김정환)은 17일 오후 5시40분부터 롯데홈쇼핑에서 욕실 환기가전 '휴젠뜨'를 할인 판매한다고 밝혔다.

힘펠의 대표 제품인 휴젠뜨는 욕실 복합 환기가전이다. 2019년 출시 후 'IR52장영실상'을 수상하는 등 꾸준히 인기를 얻고 있다. 

휴젠뜨는 일정한 풍량으로 욕실 내 오염 공기를 외부로 배출하는 역할을 한다. 외부 공기가 역류해 들어오지 않도록 하는 역류방지 전동댐퍼가 이중으로 작동해 층간 흡연이나 외부 악취로부터도 욕실을 보호할 수 있다.

여기에 '에어샤워' 기능으로 개인 청결 관리가 가능하다. 단계 조절을 할 수 있는 냉·온풍 기능은 계절에 맞게 온도를 조절할 수 있어 사계절 사용하기 편리한 욕실 환경을 제공한다.

한 시간 동안 진행되는 방송은 소비자의 장마철 욕실 관리를 돕기 위해 마련됐다. 장마철은 고온 다습한 날씨로 각종 세균과 곰팡이 등 욕실 유해물질이 발생하기 쉬워 세심한 관리가 필요하다.

힘펠은 이번 홈쇼핑 방송을 기념해 할인 혜택을 제공한다. 방송에서는 휴젠뜨를 10% 할인된 금액에 구매할 수 있으며 일시불 구매 시에는 추가 할인도 받을 수 있다.

힘펠 관계자는 "휴젠뜨는 장마철 욕실 사용에 불쾌함을 느끼는 고객에게 특별한 경험을 선사할 수 있는 혁신 제품"이라며 "힘펠은 고객을 위해 쾌적한 실내 공간을 조성할 수 있는 환기가전을 다양한 채널에서 합리적인 가격에 제공하겠다"고 말했다.

[비즈월드=황재용 기자 / hsoul38@bizwnews.com]

저작권자 © 비즈월드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