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벤트 참여자 모두에게 밀워키 M18 충전식 선풍기 증정

전동공구 브랜드 ‘밀워키(대표 박용범)’는 오는 6월 30일까지 ‘유선 건식 코어 드릴 구매고객 프로모션’을 진행하고 구매를 인증한 소비자 모두에게 경품을 증정한다고 17일 밝혔다. 사진=밀워키 코리아
전동공구 브랜드 ‘밀워키(대표 박용범)’는 오는 6월 30일까지 ‘유선 건식 코어 드릴 구매고객 프로모션’을 진행하고 구매를 인증한 소비자 모두에게 경품을 증정한다고 17일 밝혔다. 사진=밀워키 코리아

[비즈월드] 전동공구 브랜드 ‘밀워키(대표 박용범)’는 오는 6월 30일까지 ‘유선 건식 코어 드릴 구매고객 프로모션’을 진행하고 구매를 인증한 소비자 모두에게 경품을 증정한다고 17일 밝혔다.

밀워키의 무선 제품 뿐만 아니라 유선 제품의 매력을 알리기 위해 준비된 이번 이벤트를 통해 ‘유선 건식 코어 드릴(DD 2-160XE)’을 구매한 소비자에게 여름 현장 필수템 ‘M18 충전 선풍기(M18 AF-0)’를 경품으로 100% 제공한다고 업체 측은 설명했다.

이번 이벤트는 국내 정식 출시된 유선 건식 코어 드릴만 해당한다. 이벤트 참여를 원하는 소비자는 행사 기간 내 구매한 제품의 내역이 명시된 영수증과 시리얼 코드를 촬영한 후 이벤트 페이지에서 요청한 정보와 사진을 등록하면 된다. 

온라인 구매 때는 영수증과 주문 상세페이지 화면을 캡쳐하면 되며, 1인 1회 단일 영수증으로만 인증할 수 있다고 한다.

한편 밀워키 유선 건식 코어 드릴은 높은 토크를 일관되게 유지하는 모터 성능으로 강력함과 정밀한 작업 모두를 가능케하는 것이 특징인 제품이다. 앞부분에 달린 AVS(Anti-Vibration System) 측면 보조 핸들과 D모양 핸들로 사용 중 발생하는 진동을 감소시켜 작업 안정성을 높였으며 신속한 코어 비트 교환을 위해 M16 FIXTEC 어댑터가 적용됐다는 것이다.

밀워키 관계자는 "유선 제품의 경쟁력을 보여 드리는 동시에 ‘유선 건식 코어 드릴’ 구매객 전원에게 감사 차원에서 이벤트를 기획했다"면서 "경품으로 제공되는 여름철 작업현장 필수 아이템인 충전식 선풍기를 통해 무더위를 피해 조금이라도 땀을 식히는데 도움이 되길 바란다"라고 말했다.

[비즈월드=정재훈 기자 / jungjh@bizwnews.com]

저작권자 © 비즈월드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