바디프랜드가 충남 천안 천안두정 안마의자 직영점 오픈 7주년을 맞아 고객 감사 이벤트를 벌인다. 사진=바디프랜드
바디프랜드가 충남 천안 천안두정 안마의자 직영점 오픈 7주년을 맞아 고객 감사 이벤트를 벌인다. 사진=바디프랜드

[비즈월드] 바디프랜드(총괄부회장 지성규)는 충남 천안시 천안두정 안마의자 직영점 오픈 7주년을 맞아 고객 성원에 보답하는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17일 밝혔다.

두정역에서 도보 5분 거리에 위치한 이 지점은 전용 주차공간이 별도로 마련돼 접근성이 편리한 직영점이다. 바디프랜드의 다양한 안마의자뿐만 아니라 이태리 천연 라텍스 '라클라우드' 등도 체험할 수 있는 것이 특징이다.

바디프랜드는 올해로 오픈 7주년을 맞은 이 지점에서 오는 26일까지 이벤트를 펼친다.

기간 내 전시장에 방문하는 고객에게는 탄산수를 제공하고 선착순으로 골프공 1세트(3ea) 또는 고급 담요 중 하나를 선물한다. 안마의자를 렌털 또는 구매하는 고객에게는 제품에 따라 스마트 체중계 '바디스케일'과 기능성 경추 베개 '핑거필로' 등이 추가로 주어진다.

안마의자 구매 고객은 최대 85만원의 혜택도 받을 수 있다. '더팬텀'과 '더파라오' 의료기기인 '팬텀메디컬케어' 등을 구입하면 할인 혜택에 카드 청구 할인이 더해진다. 라클라우드의 경우 천연 라텍스 매트리스를 모션베드와 함께 렌털 또는 구매하면 최대 월 1만원까지 할인이 가능하다.

바디프랜드의 '0원 이벤트'로 'W정수기'를 0원에 가져갈 수도 있다. 브레인 모델 기준 월 6800원의 할인 혜택에 제휴카드 할인 혜택을 합치면 0원에 제품을 이용할 수 있다.

기존에 바디프랜드 제품을 사용하던 고객이라면 지인에게 소개 시 렌털료 1회차 면제 또는 자사 사은품 중 1개를 랜덤으로 지급 받는다. 특히 면제 횟수에 제한이 없어 많은 지인을 소개할수록 더 많은 혜택을 받을 수 있다.

바디프랜드 관계자는 "바디프랜드에 꾸준한 관심과 사랑을 보내준 고객들의 성원에 보답하는 마음으로 이번 이벤트를 마련했다"며 "안마의자 구매를 고려한다면 이벤트 기간에 매장을 방문해 혜택을 받길 바란다"고 말했다.

[비즈월드=황재용 기자 / hsoul38@bizwnews.com]

저작권자 © 비즈월드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