치킨 메뉴 주문 영수증 속 글자 조합해 여름휴가와 관련된 문장 만들어 응모

치킨 프랜차이즈 ‘bhc치킨’이 오는 30일까지 여름휴가비를 지원하는 고객 감사 이벤트를 벌인다고 16일 밝혔다. 사진=bhc치킨
치킨 프랜차이즈 ‘bhc치킨’이 오는 30일까지 여름휴가비를 지원하는 고객 감사 이벤트를 벌인다고 16일 밝혔다. 사진=bhc치킨

[비즈월드] 치킨 프랜차이즈 ‘bhc치킨’이 오는 6월 30일까지 여름휴가비를 지원하는 고객 감사 이벤트를 벌인다고 16일 밝혔다.

bhc치킨 영수증 속 글자를 조합해 여름휴가와 관련된 문장을 만들어 응모하는 ‘영수증 속 바캉스’ 이벤트이다. 당첨자에게는 휴가비 100만원을 비롯해 다양한 여행 아이템이 증정된다.

이벤트 참가를 원하는 고객은 해당 기간 신메뉴인 치퐁당 후라이드를 비롯해 뿌링클, 맛초킹, 골드킹 등 모든 bhc치킨 메뉴를 구매한 영수증 또는 배달앱 주문 완료 화면 속 글자를 조합해 여름휴가와 관련된 문장을 만들어 bhc치킨 홈페이지에 해당 이미지를 등록하면 된다. 

응모자 중 재치 있는 아이디어로 재미있는 문장을 완성한 응모자를 선정해 1등 3명에게 각각 100만원에 해당하는 여행상품권을, 2등 20명에게는 레디백&뿌찌스티커, 3등 50명에게는 여권케이스&뿌찌스티커를 증정한다. 

한편 bhc치킨은 이번 이벤트를 알리기 위해 인스타툰 작가 '펜낙'과 협업으로 인스타툰을 공개했다. 해당 인스타그램에 ‘이번주는 bhc치킨이다’, ‘신박한 이벤트다’, ‘재미있겠다’ 등 수많은 공감 댓글이 이어지면서 이벤트에 대한 관심이 늘어나고 있다고 회사 측은 설명했다.

[비즈월드=정영일 기자 / zprki@bizwnews.com]

관련기사

저작권자 © 비즈월드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