카오디오 마니아들에게 사랑받고 있는 이탈리아 전문 브랜드 ‘모스코니(MSCONI)’에서 ‘Hi-Fi A클래스앰프’ 제품을 리뉴얼 출시했다고 15일 밝혔다. 사진=카오디오다
카오디오 마니아들에게 사랑받고 있는 이탈리아 전문 브랜드 ‘모스코니(MSCONI)’에서 ‘Hi-Fi A클래스앰프’ 제품을 리뉴얼 출시했다고 15일 밝혔다. 사진=카오디오다

[비즈월드] 카오디오 마니아들에게 사랑받고 있는 이탈리아 전문 브랜드 ‘모스코니(MSCONI)’에서 ‘Hi-Fi A클래스앰프’ 제품을 리뉴얼 출시했다고 15일 밝혔다.

설계부터 생산까지 이탈리아 모스코니에서 직접하는 새로운 Hi-Fi 고품질 제로A클래스앰프 (ZERO_A)는 2채널 100와트 4옴, 2채널 200와트 2옴 스펙을 갖췄으며 450x250x50(㎜) 사이즈로 출시됐다고 업체 측은 설명했다.

모스코니 사는 Hi-Fi 카오디오 앰프 분야의 하드웨어와 소프트웨어의 경쟁력을 겸비한 업체로 제로 시리즈를 A클래스 (ZERO_A)앰프와 제로4(ZERO4), 제로3(ZERO3), 제로1(ZERO1) 등으로 구성해 다양한 니즈의 소비자들에게  확실하고 안정적인 카오디오사운드 환경을 제공한다는 것이다.

해외 및 국내에서도 이미 탄탄한 마니아층을 보유한 모스코니사에서 새롭게 출시한 제로A(ZERO_A)앰프를 이달부터 국내에서 만나볼 수 있다.

모스코니 사의 국내 수입원인 ‘카오디오다’의 백광흠 대표는 “모스코니 만의 보장된 기술과 경험을 바탕으로 제작된 Hi-Fi 카오디오는 보다 사실적인 감각의 스피커 환경을 제공한다. 놀랍도록 깔끔하고 웅장한 사운드를 청음하며 드라이브를 즐기는 것은 물론 여러 사람이 함께 공감할 수 있는 카오디오 경험을 제공할 모스코니 제로A(ZERO_A)를 선보이게 됐다”라고 말했다.

한편 신제품은 ‘카오디오다’를 통해 국내 Hi-Fi 모스코니 대리점에 유통된다.

[비즈월드=정재훈 기자 / jungjh@bizwnews.com]

저작권자 © 비즈월드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